[미디어한국] 김용현 전 국방장관이 옥중에서 17일 변호인단을 통해 다음과 같은 내용의 입장문을 발표했다.
김 전 장관은 “이번 비상계엄은 국회의 국헌문란과 내란에 준하는 패악질에 대한 경종을 울리고, 부정선거에 대한 국민적 의혹을 해소하고, 우리 사회에 암약하는 종북 주사파를 비롯한 반국가세력을 척결해 미래 세대에 제대로 된 나라를 물려주려는 대통령님의 소중한 뜻이 담겨 있었다”고 했다.
12·3 비상계엄 사태로 억울한 구속상태의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이다.
“윤석열 대통령님과 여러분들의 여망을 제대로 받들지 못해 죄송하다”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끝까지 싸우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끝까지 싸우겠다’는 메시지도 담겼다. 김 전 장관은 “구국의 일념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끝까지 함께 싸우자”며 “자유 대한민국의 운명이 여러분께 달려 있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저도 끝까지 여러분들과 함께 싸우겠다”고 강조했다. 사실상 재판 과정에서 내란 혐의를 끝까지 다투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이다.
또 김 전 장관은 또 비상계엄 관련 피의자들에 대한 수사가 ‘불법수사’라고 주장했다.
김 전 장관은 “대통령님의 뜻을 받들어 장관의 명령에 따라 주어진 임무를 수행한 3명의 사령관이 불법적으로 구속돼 있다. 이들 외에도 많은 부하 장병들이 불법 수사로 고통받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정치] 트럼프, 타임지 2024년 올해의 인물로 다시 선정!
- [지금 세계는] 심슨 2025년 예언. 빅 테크의 붕괴. 로봇이 일자리를 대체. 식량 부족. 글로벌 금융 붕괴 등
- [핫 포토] 태양계의 어전회의...6개의 행성이 정열
- [정치 포커스]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 대법원 판례...계엄령의 행위는 절대적 면죄
- [대통령 담화문] 비상계엄 선포는 대통령의 고도의 정치...선관위 전산시스템의 총선 조작
- [탄핵 포커스] 유영하. 탄핵을 반대한 우리는 내란의 공범이자 방조
- [정치 쓴소리] 민주당의 기우제 탄핵 성공...배신의 탄핵 전문가들 그리고 악마의 합창 조중동?
- [眞空칼럼] 초딩이 바라보는 내란죄?...바보 좌파 엘리트들의 몰락이 보여(반국가 세력의 덮어씌우기 전략)
- [봉성산 시론]도참과 풍수의 참뜻
- [핫 이슈] 사형을 당할 자들...총선 316만표 투입? 4.10부정선거, 국× 50여석 자리 훔쳐?
- [사설] 한덕수 대통령 권한 대행 탄핵. 야만의 시간 한국의 논두렁 양아치의 정치의 조폭정치...기우제 탄핵. 계엄령으로 빨갱이들 다 튀어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