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테크의 붕괴부터 AI 장악, 식량 부족, 정치적 혼란에 이르기까지 2025년 예언이 지금 펼쳐지고
[미디어한국] 폭발적인 미래가 열립니다! 심슨 가족이 다시 2025년에 대한 예측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심슨 가족은 모든 것을 예측했습니다—다시 한 번! 빅 테크의 붕괴부터 AI 장악, 식량 부족, 정치적 혼란에 이르기까지 2025년 예언이 지금 펼쳐지고 있습니다.
미래는 농담이 아니라 무섭습니다.
미래로 가는 진실이 다가오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여러분이 사랑하는 만화의 신탁 심슨 가족은 30년 넘게 예언 폭탄을 투하해 왔으며, 이제 그들의 예측은 더 이상 단순한 농담이 아닙니다.
2025년이 다가옴에 따라 이는 단순한 추측이 아니라 생각보다 가까운 미래를 들여다보는 소름 끼치는 순간입니다.
●빅 테크의 붕괴: 거인의 몰락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빅 테크의 시대는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심슨 가족은 수년 전 메타, 구글, 아마존과 같은 거대 기술 기업이 스캔들과 부패로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를 예측했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2025년까지 실리콘밸리는 자체적으로 붕괴할 것입니다.
●AI는 우리를 소유할 것입니다: 인류는 빌린 시간에 살고 있습니다. AI는 더 이상 도구가 아니라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심슨 가족은 로봇이 일자리를 대체한다고 조롱했지만 지금은? 현실입니다. 2025년까지 AI는 단순히 노동자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사상가를 대체할 것입니다. 인류는 무릎을 꿇고 자비를 구걸할 것입니다.
●식량 부족: 저녁 식사가 합성 슬러지인 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심슨 가족은 우리가 압박을 느끼기 훨씬 전부터 식량 부족을 예측했습니다.
기후 변화와 기업의 탐욕이 식량 공급의 목을 조이고 있습니다.
2025년까지 우리는 실험실에서 재배한 육류, 벌레로 만든 단백질 바를 비롯한 실제 식품과 거의 닮지 않은 합성 식품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경고한 미래를 대비하세요.
●글로벌 금융 붕괴: 당신의 돈은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완전한 금융 붕괴는 가능할 뿐만 아니라 피할 수 없는 일입니다.
2025년까지 달러는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은행이 문을 닫고 인플레이션이 치솟으며 중산층이 사라졌습니다.
심슨 가족은 모든 것이 올 것이라고 보았습니다. 붕괴에 대비하세요.
●극한 날씨: 지구가 다시 돌아오고 있고, 우리는 대자연을 잃고 있습니다.
심슨 가족은 기상이변에 대해 경고했지만, 이제는 기상이변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산불, 허리케인, 해수면 상승 등 기후 변화는 2025년의 불편함이 아니라 멈출 수 없는 재앙이 될 것입니다.
●정치적 불안정: 혼돈의 위기에 처한 미국 미국은 혼란의 직전에 있습니다.
심슨 가족은 정부와 정치적 불안이 분열되어 있다고 경고했으며, 2025년 트럼프의 승리로 인해 위험이 더 높아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바른 미래로 가는 시위, 음모, 분열은 미래가 아니라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마지막 경고: 우리는 심슨 가족의 이야기를 듣고 있나요? 이것은 단순한 풍자가 아니라 예언입니다. 심슨 가족의 2025년 예측은 우리가 위험을 감수하면서 무시하는 경고입니다.
그들의 실적은 노스트라다무스보다 더 좋습니다.
마침내 우리가 들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계속해서 재앙 속으로 빠져들게 될까요?
선택은 우리의 몫입니다. 하지만 심슨 가족이 옳고 그들이 보통 옳다면, 우리는 지옥 같은 상황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 [핫 포토] 태양계의 어전회의...6개의 행성이 정열
- [정치 포커스]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 대법원 판례...계엄령의 행위는 절대적 면죄
- [대통령 담화문] 비상계엄 선포는 대통령의 고도의 정치...선관위 전산시스템의 총선 조작
- [잔치국수] 조국 씨 대법원 징역 2년 실형...문이조한의 한 명이 교도소로 가?
- [지금 세계는] 네사라. 게사라. 양자금융시스템.메드베드...惡의 엘리트 체포로 키트모로
- [종합] 윤석열 대통령, 자유 대한민국 비상계엄 선포..."내란 획책, 국가 사법 행정 시스템 마비" 등등
- [정치] 트럼프, 타임지 2024년 올해의 인물로 다시 선정!
- [정치포커스] 전 김용현 국방장관. 옥중 입장...반국가 세력과 종북세력에 “끝까지 싸우겠다”
- [탄핵 포커스] 유영하. 탄핵을 반대한 우리는 내란의 공범이자 방조
- [정치 쓴소리] 민주당의 기우제 탄핵 성공...배신의 탄핵 전문가들 그리고 악마의 합창 조중동?
- [眞空칼럼] 초딩이 바라보는 내란죄?...바보 좌파 엘리트들의 몰락이 보여(반국가 세력의 덮어씌우기 전략)
- [봉성산 시론]도참과 풍수의 참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