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미국의 자유의 여신상의 운명은?
[미디어한국] 우주군 화이트 햇에 의해 파괴될 운명이었던 지구행성 전 세계 34개의 사탄적 장소가 있다.
그 중 두 곳은 지난 며칠 동안 제거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24년 7월 11일 목요일에 중국의 삼협댐(싼샤댐)이 붕괴되었다?
삼협댐은 파괴된 34개 사탄 유적지 중 첫 번째였다.
특히 삼협댐은 공산당의 아동 매매 조직 본부와 생물 무기 연구소가 있었다.
또한 2024년 7월 13일 토요일에 프랑스의 노트르담 대성당이 불길에 휩싸였다.
중국 곳곳에 폭우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삼협댐을 비롯한 많은 댐들이 무너지고 있다.
2024년 2차 장강홍수로 쓰촨성 충칭 등 광범위한 홍수가 발생했다. 12일 다져우시 취현 강변에도 홍수가 있었다.
중국 수자자원부는 7월10일 부터 11일 8시까지 산시성, 쓰촨성, 충칭, 윈난성, 구이저우성, 안후이성, 장쑤성 등 34개 하천이 범람했다고 11일 보고했다.
이날 홍수 범람으로 싼샤댐 3개의 수문을 열었다고 했다.(중공의 철의 장벽으로 정보의 한계가?)
마을과 도시가 물에 잠기고 있는 물의 정화의 때이다.
한편 악마의 건축물의 2번째인 노르망디의 역사적인 노트르담 대성당이 화재로 폐허가 되었다.
화재가 비극적으로 프랑스 노르망디의 상징적인 노트르담 대성당을 집어삼켜 1,000년 된 건축물에 광범위한 손상을 입혔습니다.
화재는 소방관들이 역사적인 건물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지역 사회와 그 너머로 충격을 주면서 아침 일찍 발생했습니다.
노르망디에 있는 노트르담 대성당의 화재는 현지 시간으로 새벽 3시 30분경에 시작되었고, 불길은 고대의 나무 지붕을 통해 빠르게 번졌습니다.
긴급 구조대는 즉시 경고를 받았고, 100명이 넘는 소방관들이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그들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지붕의 많은 부분이 무너졌고, 내부에 상당한 손상이 있었으나 일부는 유지되었다.
파리의 이름과 혼동하지 않기 위해 이 성당은 천 년 동안 프랑스 유산과 기독교 신앙의 상징으로 서 왔습니다.
그것의 건설은 11세기 초에 시작되었고, 그것은 전쟁과 자연 재해를 포함하여 수많은 역사적인 사건들을 견뎌냈습니다.
당국은 전기 고장이나 진행 중인 보수 공사 중의 실수로 인한 점화를 포함하여 다양한 가능성을 고려하면서 화재의 원인은 조사 중에 있다.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은 불길이 구조물을 집어삼키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듯 지켜보며 성당 근처에 모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성당의 대체할 수 없는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알고 슬픔과 낙담을 표현했다.
"우리 유산의 그렇게 중요한 부분이 불길에 휩싸이는 것을 보는 것은 가슴이 아픕니다," 라고 눈물을 글썽이는 한 지역 주민이 말했습니다.
"이 성당은 수 세대 동안 우리 삶의 일부였습니다."
프랑스 정부는 노트르담 대성당을 이전의 영광으로 복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또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은 복원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적인 모금 운동을 시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성명서에서 "우리는 우리의 역사와 문화의 이 상징을 재건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가 미래 세대를 위해 이 거대한 기념물을 보존하는 데 함께 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 화재는 역사적인 건물들의 취약성을 극명하게 상기시켜줍니다. 이 사건은 전 세계적으로 다른 문화적인 건물들을 손상시키거나 파괴시킨 일련의 화재에 이어 발생한 것으로, 보호와 보존 노력을 강화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전문가들은 이 귀중한 건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첨단 화재 감지 및 억제 시스템과 같은 현대적인 안전 조치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노르망디에 있는 노트르담 대성당은 단지 종교적인 장소였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방문객들을 끌어 모으며 주요한 관광지였다.
복잡한 고딕 건축물, 아름다운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 그리고 풍부한 역사가 이 성당을 꼭 가봐야 할 장소로 만들었었다.
이 명소의 손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관광에 크게 의존하는 지역 경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화재 원인에 대한 조사가 계속됨에 따라, 대성당의 잔해를 인양하기 위한 노력이 이미 진행 중입니다. 유물, 유물, 그리고 다른 가치 있는 물품들이 그 장소로부터 조심스럽게 제거되고 있습니다.
향후 미국의 자유의 여신상의 운명도 기대를 해보자.
- [세상의 비밀] 바이든의 실체는?...현재의 미국주식회사는?
- [국제] 미국 자유의 여신상...곧 파괴?
- [이슈 현장] 서울의 명물 '서울달' 항공기술원 안전성 인증 획득...8.22.(목)까지 시범운영
- [봉성산 시론]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들을 보면서
- [핫포토] 1917년에 충전 중인 전기자동차의 모습
- [眞空 칼럼] 이재명 민주당의 아버지 주변의 죽음...6명째에 미수 2명 그리고 친형?...특검을 해야. 비극의 한국 정치사!
- [서울 이슈] 도심 곳곳의 ‘한 평’, 조각 전시 열리는 미술관으로 변신
- [사회] 서울 강서구 '말라리아 경보' 발령… 강서구 군집사례 추가 발생 신속 조치
- [국제] 바이든 미 가짜 대통령. 민주당 대선후보직에서 사퇴하겠다고 발표
- [국제] 트럼프. 메드베드. 에너지 및 주파수 치유...메드베드 출시와 미래기술 지금
- [칼럼] 박종도 박사. 소통(疏通)은 만사형통(萬事亨通)이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