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미국 대선은 2024년 11월 5일 화요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일편. 정치적 흐름을 벗어나 수직적 수평적으로 빛의 세상으로 향하는 길에 꼭 되야할 리더가 필요하다.
미래의 왕으로서의 트럼프의 역할, 군사 동맹의 계획 - 양자 금융 시스템을 통한 GESARA의 구현!
세계는 기념비적인 변화의 직전에 있습니다.
오래된 정치 게임은 진부해졌고, 사람들은 진정한 변화를 외치고 있습니다.
가장 깊은 욕망과 열망과 공명하는 변화입니다. 그들은 그저 또 다른 정치인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진정한 리더, 그들의 희망과 꿈을 구현하는 가이드를 찾고 있다.
미래를 열거해보면 양자 금융 시스템(QFS)과 세계 경제 안보 및 개혁법(GESARA)이다.
이것들은 단순한 금융 개혁이 아닙니다. 새로운 시대의 새벽이다.
금융과 리더십이 합쳐져 혁명적 변화를 만들어내는 시대입니다.
QFS는 금의 안보에 기반을 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공정성과 형평성을 핵심으로 하는 글로벌 금융을 재정의할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한 업그레이드가 아닙니다. 그것은 재정적 현상 유지에 대한 완전한 개편입니다.
하지만 이 혁명은 단순히 돈에 대한 것이 아니라 리더십에 대한 것입니다. 배후에서 일하는 연합인 Light Alliance는 '군주의 역할'을 포함하는 길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며, 이 길의 최전선에는 도널드 트럼프가 있습니다.
Alliance 에서는 미래의 왕이라고 부르는 트럼프는 사람들이 갈망해 온 리더십, 즉 전통 정치의 한계를 초월하는 리더를 상징합니다.
이 변화를 이해하려면 역사를 살펴봐야 합니다.
유럽에서 미국으로 이주한 어둠의 세력인 미국의 전쟁 사탄주의자들은 오랫동안 유럽을 장악해 온 딥스테이트 카발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이 대륙은 사람들의 의지를 거의 고려하지 않고 운영되는 이 숨겨진 카발의 영향을 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사람들은 명예롭고, 공감할 수 있고, 그들의 투쟁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리더를 갈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당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국가의 정신을 구현할 수 있는 리더를 찾는 것입니다.
트럼프와 푸틴은 대중과 공감하고 전통적인 정치적 제약에 얽매이지 않는 인물인 이러한 새로운 종류의 리더를 대표합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추세가 아닙니다. 500년 동안 만들어진 여정입니다. 우리는 민주주의의 기존 정의에 맞지 않을 수 있지만 사람들의 영적 및 도덕적 요구에 더 잘 맞는 새로운 형태의 거버넌스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군은 이러한 전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이 기념비적인 변화의 집행자로서, 구세대가 책임을 지고 GESARA 선언과 TIER IV 재정 구조의 실행을 위한 길이 열리도록 보장합니다.
공기 중에 기대감이 느껴집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특별한 무언가의 정점에 있다는 느낌입니다. 이것은 정치 그 이상의 것입니다. 리더십과 거버넌스를 보는 방식의 근본적인 변화에 대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아버지 같은 지도자, 영감을 주고 사랑받을 수 있는 지도자를 원하는 것은 덧없는 소원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들이 신뢰하고, 존경하고, 사랑할 수 있는 지도자와의 연결에 대한 깊은 갈망입니다.
정치의 미래는 정당이나 이념에 관한 것이 아니라 국민의 정신을 구현하고 더 밝은 미래로 인도할 수 있는 지도자에 관한 것입니다.
무대는 마련되었고, 선수들은 자리를 잡았으며, 세상은 이 새로운 시대가 펼쳐지는 것을 숨죽이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장의 시작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대의 새벽입니다.
- [포토]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꿀의 영양을...꿀 한 스푼은 사람을 24시간 동안 살아있게 해
- [문화포커스] 강남구, 키아프·프리즈 맞아 ‘강남아트’ 운영.구 소장품 첫 공개로 주목
- [미디어포커스] 서울 중구영상제작지원센터 무료 시범 운영
- [미디어여행] 빛으로 가득한 ‘수원화성 미디어아트’...특별하게 즐겨보세요
- [환경이슈] 가평군, 폐신문지 재활용 종이가방 ‘인기 만점’
- [문화포커스] 관악구, 한여름 밤을 수놓는 별빛내린천...별빛바캉스
- [서울시정] 여의도한강공원, 불꽃과 빛으로 물든다… 10월, 서울라이트 한강 빛섬축제
- [서울 포커스] 9월 서울, 세계인이 주목하는 ‘미술도시’로 변신
- [봉성산 시론] 증오로 일관된 반일 감정의 선동은 3.1운동 정신도 아니고 자해일 뿐이다
- [서울포커스] “특별함이 일상이 되는 순간”챌린지 200만 뷰 돌파
- [추석 이슈] 서울광장 추석 장터 열려. 대한민국 산해진미 모였다' 농수특산물 최대 30% 할인
- [사설] 5G, 백신 '죽음의 주사', 그리고 완전한 통제...惡의 엘리트들은 우리 모두를 노예로 만들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