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비상계몽. 국민저항권의 의병대장 전한길 선생이 부산역 집회에 이어 2월 8일 오후 2시 동대구역에서 2차 집회를 15일에는 광주에서 2시에 비상계몽 집회를 연다고 공지를 했다.
한국사 일타강사 전한길씨(54)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꽃보다전한길'의 구독자는 이날 오후 3시 기준 117만명을 돌파했다.
그는 우파 좌파가 아닌 "상식파"라고 말하고 있다. 상식이, 도리가 무너진 아수라 정치판에 비정상이 정상이 되어버린 자유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전씨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의 혼란은 선관위가 초라했다" 사실(?)을 제기했다.
"지금은 나라 살리는 일이 더 중요하다. 나라가 살아야 가정도, 직장도, 강의도 할 수 있을듯하다"
또 그는 매일신문 유튜브 채널에서 "저는 국회의원을 할 능력도 안되고, 대통령 할 능력도 되지 않는다. (정치는) 안 한다고 밝혔지 않느냐"고 했다. 또 다른 인터뷰에서도 "유튜브 수익금은 편집자가 갖고 간다"며 경제적 이익 역시 정치적 발언을 하게 된 동기가 아니라고 분명히 밝혔다.
한편, 기독교계 '세이브코리아’가 주최하고 전 선생이 연사로 등장한 지난 1일 부산역 집회에는 부산역 광장과 길 건너 도로까지 꽉 찬 모습이 근수십만 여명에 이른다.
전 선생은 이 자리에서 “(12.3 비상계엄은) 언론의 편파 보도, 헌법재판소의 실체까지 알게 된 계몽령”이라고 말했다.
MG 2030 청춘이여 자유를 향해 분노하라!
슬픔도 노여움도 없이 살아가는 자는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있지 않다.
- [단독- 지금 세계는] 트럼프 대통령. 5차원 평화의 양자 작전...카발의 작전 기지로 사용된 숨겨진 지하 시설, 비밀 벙커, 고급 복합 시설을 공격
- [사설] 사탄의 성지? 서부지법. 시위대 58명 중 56명 구속...경찰 폭행 민노총 구속영장 기각
- [지금 서부지법] 악법은 고쳐야. 윤석열 대통령 서울서부지방법원...부당 불의한 공수처의 판사 쇼핑으로 구속전 피의자 영장실질심사 중
- [眞空칼럼]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 50%돌파...중공의 한국 속국화 및 공산화 전략의 선관위의 99명의 중공 간첩들
- [지금 세계는] 혼돈에 광란을 넘어 빛이...블래랙 슈라우드 작전이 펼쳐지고
- [미디어한국] 자유 대한민국의 정의의 국민의 분노. 윤석열 대통령 서울구치소...남한 빨갱이들 부디 아오지 탄광에서 김정은이에 품에 안기소서
- [영화] 다큐 "힘내라 대한민국". 27일 개봉...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대통령의 선포!
- [사회] 서울특별시청노동조합, 우원식 국회 의장과 노동현황 의견 나눠
- [봉성산 시론] 광란의 나라, 광란의 사회, 광란하는 대중이 살해한 젊은 배우의 죽음을 보면서
- [정치 포커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중공간첩" 사실로 드러나...한국에 설립된 A-WEB과 중앙선관위가 이 세계 부정선거의 본부?
- [정치 포커스] 나경원, 헌재 TF에서 올라온 대본대로 재판...막후 헌재 그림자가 있는가?
- [칼럼] 헌재 문형배 재판관은 감독...TF팀 70여 명의 연구관들과 연관된 막후의 주인공은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