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레길] ‘경기둘레길’ 11월15일 전 구간 개통 기념 이벤트 진행
[둘레길] ‘경기둘레길’ 11월15일 전 구간 개통 기념 이벤트 진행
  • 김한나 기자
  • 승인 2021.10.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미디어한국] 오는 11월15일 경기도 외곽 15개 시·군을 연결하는 약 860㎞ 규모의 걷기 여행길인 ‘경기둘레길’ 전 구간이 개통된다.

이에 따라 경기도는 21일부터 다양한 사전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도는 우선 21일부터 28일까지 둘레길 캐릭터 이름 공모전을 연다. 둘레길 캐릭터는 둘레길 코스를 선으로 연결한 형상으로, 둘레길 4개 권역을 상징해 4개 캐릭터를 만들었다.

누구나 둘레길 인스타그램 계정의 공모전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둘레길 캐릭터의 성격과 특성을 담은 대표 명칭을 제시하면 된다.

둘레길 스탬프(도장)를 색칠하는 ‘스탬프 도안 그리기’ 캠페인도 22일부터 11월19일까지 진행한다.

둘레길에서는 탐방 후 여행객들이 인증할 수 있도록 주변 관광명소 120개를 형상화한 스탬프를 모바일 또는 오프라인으로 찍을 수 있다.

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도안을 1개 선택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색칠하고 해시태그 ‘#경기둘레길’을 달고 인스타그램 본인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이달 29일부터 11월12일까지는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둘레길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둘레길 관련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별로 심사 또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경기도 특산품, 스마트 워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세부 내용은 경기관광포털 경기둘레길 페이지 또는 경기둘레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