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NS] 권경애 변호사(조국흑서 공동저자)...대장동 게이트 수사 방향은?..이재명 후보는 누구인가?
[HOT SNS] 권경애 변호사(조국흑서 공동저자)...대장동 게이트 수사 방향은?..이재명 후보는 누구인가?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1.10.1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자유 대한민국에 드디어 법조 카르텔의 탄생을 보고 있다. 50억 클럽 등의 소문의 숫자가 6명에서 더 늘어나고 있는 상황으로 보여진다.

惡이 善으로 말로 포장되어 善으로 둔갑을 하고
善은 惡으로 둔갑을 시키고 온갖 마타도어로 혼돈의 아수라판 정치가 열리고 있다.

아수라 안남시의 대장동 게이트는 확장되고 국민의 공분은 하늘을 찌르고 있다. 그야말로 아수라판 정치 세상이다.

더불어민주당의 국민선거인단(국민+일반당원) 선거에선 이낙연 후보가 더블스코어보다 큰 격차로 이재명 후보를 압도했다.

이낙연 후보의 3차 선거인단 득표율은 62.37%(15만5220표)에 육박해 28%에 그친 이재명 후보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는 본인이 설계자라고 실토한 대장동 게이트의 몸통이 또 700억 원의 그분은 누구인가?
조국 흑서의 공저자인 권경애 변호사는 지난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핫 페이스북으로 선정했다.

"앞으로 수사방향은 세 갈래에 집중해야 한다.

1. 이재명과 김혜경씨의 초호화 법조군단의 수임료가 어디서 지불되었는가.

착수금도 상당할 거고. 헌재에서 금지한 성공보수도 다 받았을 테고 그 액수도 대단했을 것. 이태형 변호사에게만도 3억+20억이 갔다고하지 않나 .

이재명 도지사 월급으로 충당할 수준의 비용이 아니다.
주식 백지신탁으로 보유한 현금이 얼마였는지. 현재 보유한 현금이 얼마인지.
만약 이 대차대조가 이상하면
다른 곳에서 나온 것이다. 

화천대유 577억 중 현금 인출한 473억 원을 추적할 필요가 있는 이유다.
일단 100억 원은 박영수 특검의 인척에게 갔다. 이 인척에게 간 100억 원은 화천대유 5필지에서 주택 건설해 분양하는 과정에 참여하려다 계약해지 당한 두 업체에게 갔다. 그 업체에서 다시 어디로 흘러갔는지도 수사 사항.
나머지 현금 373억 원은 어디로 흘러갔나.
그 나머지는?

화천대유 577억에서 흘러나온 게 아니라 다른 곳에서 나왔을 가능성도 있다.

2. 천화동인 1,2,3,호 1400억

그 중 700억원은 처음부터 유동규 몫이라는 약정이 있었다는 거다.
근데 이 700억 아직 못받았다는 거 아닌가.
옮겨갈 회사가 유원홀딩스 였을 텐데
회사 자금 11억만 빌려왔을 뿐.

이 700억이 정말 유동규 거라고 믿는 대한민국 사람은 없겠지.
있겠다. 대깨문조명.

3. 이한성의 역할

화천대유, 천화동인 1호 사내이사인데, 이 분 역할은 뭔가. 천화동인 나머지 700억은 정말 다 김만배 몫인가.
천화동인 3호 101억 말고 600 억 관리자 아니었을까.

또한 권경애 변호사는 자신의 심경에서 밝힌 이재명 대통령이라면?
권 변호사의 페이스북 글 전문이다.

'이재명 대통령'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끔찍한 이유는, 이재명 자체의 사악함도 사악함이지만, 이재명 지지의 심리가 '이재명은 서민을 위해 걸림돌이 된다면 "기득권"을 싸그리 척결할 것'이라는 기대감이기 때문이다.

이재명식 기본시리즈의 위선이 대장동 개발의 실체를 통해 드러나고 있음에도, 지지자들은, 이재명이 빙산의 일각인 성과급을 대장동 카르텔의 실체인 양 둔갑시킨 '국힘 게이트'라는 프레임을 받들어 맹종하고 실어 나른다. '국힘 게이트'라는 프레임을 말 그대로 받아 들인다해도 '토건족들의 호구라는 자백'일 뿐인데도 그렇다. 이재명이 자신을 이미지화 해 온 '약자로서의 삶'의 서사는 서민들의 눈을 멀게 할 정도로 강력한 위력을 이미 획득했다.

이재명은 기득권의 호구이거나 결탁자이지 서민을 위하는 행정가가 아니다. 그의 추진력과 사악함이 권력을 얻을 때, 그 권력은 서민을 위한 무기가 아니라, 이재명 패밀리를 위한 무기가 된다. 그가 대통령이 된다면, 화천대유, 코나아이처럼, 패밀리의 이권 또는 권력을 확장하기 위해 거래한 자들의 이권 유지보호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것이며, 그를 위협하는 걸림돌이라면, 언론사도 검찰도 문을 닫게 할 뿐만 아니라, 개인의 인권을 정신병원에 강제 불법 감금하는 일도 서슴없이 자행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