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칼럼] 힐러리 클린턴 사형에 이어...악마의 빌 게이츠 사형선고
[국제=칼럼] 힐러리 클린턴 사형에 이어...악마의 빌 게이츠 사형선고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1.09.14 11:4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군부. 교수형 집행일. 미국 동부 표준시간 2021년 10월 5일
■백신의 진실은 정부와 의료계 과학계가 밝혀야 할 인류의 숙제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지난 8월 빌 게이츠 체포에 이어 관타나모에서 재판을 받고있는 중 기소에 이어 전격 사형을 선고했다.

미군 해군 법정은 게이츠의 유죄 죄목은 아동 밀매, 소아 성애, 음모, 돈세탁, 살인, 공중 보건 위험 등의 혐의로 유죄 판결을 내렸다.

특히 공중 보건 위험에는 백신 실험에 관한 파렴치한 잔학행위와 관계자들과의 뇌물, 아동 대상 불법적 실험 등이 포함되어 있다.

게이츠의 개인 서버에서 입수한 문서에는 2011년 그가 미국의 백신 유통업체를 통해 빈곤에 시달리는 인도의 41,000명의 어린이에게 "사망에 이를 수 있는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키는" 백신을 배포한 혐의가 포함되어 있다.

게이츠는 백신 접종을 주장했다. 가난한 사람들을 황폐화시키는 "슈퍼 소아마비" 변종에 대해 절대적인 치유 면역을 부여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백신은 소아마비를 악화시켰고 40,000명 이상의 어린이를 불구로 만들거나 사망하게 했다. 

Hannink 중장은 어린이 6명 중 6명이 접종 후 90일 이내에 완전하고 돌이킬 수 없는 마비에 이어 뇌출혈과 사망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그 자신의 문서에 따르면, 게이츠와 그의 사람들은 그의 "수퍼 소아마비"에 대한 백신이 현재의 예방 접종에 대해 회복력이 있다고 주장을 하였다.

하지만 결론은 악성 균주의 주입으로 그는 무고한 아이들에게 자신의 독을 손으로 먹이는 결과를 초래했다고  Hannink 중장은 법정에서 말했다.

또 콩고민주공화국에서 당시 그는 HIV(면역결핍 바이러스)치료제를 개발했다고 주장했다. 이로 인해 미국인이 그 약으로 사망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27,000명의 아프리카인이 사망했다.

또한 빌 게이츠의 이메일 문서에는 백신 1회 '투자'의 10배를 돌려받는 대가로 수천만 달러를 제약 제조업체에 '기부'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그리고 전 세계에 백신이 시판되었다.
빌 게이츠는 리베이트로 돈방석에 앉게 되었다고 Hannink 중장은 말했다.

백신 접종의 피해에 대한 과학적 의료적 인과성의 증명은 아니지만 현 인류가 겪는 미지의 세계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인류의 백신 접종의 피해는 전 세계적으로 사망 사건이 발생하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14일 현재 전 세계에 2.19억 명 확진자와 중공을 제외한 사망자는 455만 명이다.

지금의 백신 접종의 피해는 당장 발생할 수도 있지만 이들의 음모에 하나는 백신 접종 후 최대 3년 전후에도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또한 지금의 백신은 미국 FDA의 3상 시험을 통과를 못 했다. 백신 개발은 보통 5년~6년의 시간이 필요하다. 특히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백신은 제약사들은 시판에 앞서 면책특권을 가지고 있는 백신들이다.

또 이어서 그들의 이 메일 교신에서 “그리고 '나노 중심 생체 인식 기록기'라고 하는 것을 백신에 넣는 것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습니까?
백신 접종 당사자 모르게?” 
Hannink 중장은 계속 말했다.
 “이러한 백신접종 부작용에 대해(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일어났는지 여부와 범위를 결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과학적 인과성에 대한 노력)이는 빌 게이츠의 광기의 또 다른 예일 뿐이다. 

우리는 군사위원회가 피고인에게 유죄를 선고하고 사형을 선고하기에 충분한 증거를 제시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 결정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그는 3명의 임원 패널에게 말했다.

이메일을 통해 빌 게이츠가 화이자나 머크, 존슨앤존슨의 CEO들과 대화한 구체적인 내용이 적시되어 있었다.

2001년 8월 4일 자 이메일에서 빌 게이츠는 당시 화이자 CEO였던 헨리 맥키넬(Henry McKinnell)에게 “탐지할 수 없는 독으로 백신 접종을 개별적으로 오염시키는 것은 수년에 걸쳐 접종자의 소뇌를 천천히 용해시키면서 동시에 중요한 장기들을 침식합니다”라고 적혀있었다.

또 다른 이메일을 통해서는 백신 접종 후 “증상은 몇 년 동안 나타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이 나타났을 때, 우둔한 임상의와 보통 의사들이 질환의 원인을 정확하게 식별할 수 없을 때 사용되는 사례를 들면서 장기 부전이라고 하는 다른 질병이라 할 것입니다.

증상이 나타날 때는 이미 늦었을 것입니다.

게이츠는 그의 "제품(백신)"이 모든 치료법과 구제책을 무효화 할 수 있다”고 이 메일에서 썼다.

'모든 치료법과 구제책을 무효화 할 수 있다’는 이야기는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을 접종 이전으로 되돌릴 의학적 방법이 없다’는 의미가 된다는 측면에서 모든 인류에게 충격적인 뉴스가 될 수 있다.
이 증거 하나만으로도 모든 인류가 지금 백신 접종을 거부할 수 있는 조건이 충분히 되고도 남을 것이다.

재판 과정에서 화이자는 빌 게이츠의 백신 개발 제안을 받는 조건으로 ‘연간 1억5천만 달러를 게이츠로부터 기부를 받고 아일랜드 비자금으로 연간 1천만 달러를 추가 기부하기로 합의한다’는 내용도 나온다.

한국에서의 9월 4일 코로나 백신접종 후 사망자 800명이다. 화이자 440명.아스트라제네카 339명 얀센 11명.모더나 10명.이상반응 신고 누적 19만 118건이며 주요 이상반응 의심 사례 누적 6천 858건이다. 질병관리청의 자료다.

그런데 빌 게이츠의 더 충격적인 내용도 있다.

빌 게이츠는 이메일을 통해 ‘자신의 수하들이 이미 예방접종에 도입된 이 약물을 변형해 250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했다’고 밝히면서, 이메일에는 독극물을 주입받은 사람들이 어느 정도인지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게이츠는 ‘약물을 복용한 지 6개월 만에 250명 전원이 죽었다'는 내용도 적혀 있다.

소문으로만 무성하던 “백신=독극물”이 진실로 밝혀지고 있는 셈이다.

이 말의 뜻은 지금의 백신도 약물을 조금만 변형시키면 6개월 안에 인류를 다 죽일 수도 있다는 뜻이 될 수 있고 1, 2, 3차까지 자연스럽게 맞히고 만약 부스터 샷에서 6개월짜리 약물을 단계적으로 변형시켜나간다면 그들이 목표한 지구 인구 5억 명 감축은 쉽사리 달성될 수 있다는 뜻이 된다.

상황이 이러한데도 우리 국민들 대다수는 아직도 빌 게이츠를 ‘세계에서 기부를 가장 많이 하는 착한 억만장자’쯤으로 알고 있고 “백신=독극물”에 대해서는 손사래를 치면서까지 음모론으로 치부하면서 빌 게이츠 체포에 대해서도 일반 언론에 보도되지 않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가짜뉴스"라 강변한다.

빌 게이츠의 판결에 대해 장교들은 만장일치로 결정을 내리는 데 1분도 걸리지 않았다. 그들은 모든 혐의에 대해 게이츠가 유죄임을 선언하고 그의 잔학 행위에 대해 교수형에 처할 것을 요청했다. 

Hannink 중장은 그의 사형 집행 날짜를 2021년 10월 5일로 정했다.

한편 미국의 19명 이상의 주지사와 2명의 주 법무부장관은 즉각 백신 접종 의무화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주민들의 자유를 심각하게 제약하고 동시에 생계를 위협한다는 이유다.

이들 19명은 애리조나, 앨라배마, 알래스카, 아칸소, 플로리다, 조지아, 아이다호, 아이오와, 미주리, 미시시피, 몬태나, 네브래스카, 노스다코타, 오클라호마, 사우스캐롤라이나, 사우스다코타, 테네시, 텍사스, 와이오밍 주지사로 전원 공화당 소속이다. 여기에 유타, 인디애나 법무장관이 합류했다.

美 군대는 도널드 J. 트럼프가 퇴임하기 전에 활성화한 1807년 봉기법(반란법은 바이든에 의해 1년 연장을 했다)에 규정대로 게이츠의 사형에 대해 기소할 권한이 있다.

좋은 소식은  코로나 19의 치료제의 개발이다. 한국의 신풍제약의 경우(대표이사 유제만)은 지난달 27일 식약처로부터 개발 중인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피라맥스'(피로나리딘인산염-알테수네이트 복합제)의 임상3상 시험계획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전화 문의 사절합니다. 애독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인생은 사랑, 자비, 연민, 봉사, 축복의 경험적 시간이 돼야 합니다. 모두가 소중한 인생입니다.
위 내용들의 진실은 정부와 의료계와 과학계가 밝혀야 할 인류의 숙제이다.

악마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해결 방법은 인간 자신의 면역력 증강과 78억 인류가 의료진을 빼고 최대 잠복기인 40일을 멈추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8885175 2022-01-03 21:00:42
거짓 좋아하네 진실 전세계 살인마다

James 2021-10-03 08:55:28
이 글 영어로 번역해서 미국에 보냈습니다. 허위뉴스가아니시길

한상건 2021-09-20 22:41:51
허허로다 모니가 많으면 法도
집안의 손님이 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