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열차] 윤석열 공식 홈피 '윤러브닷컴' 개설…26일부터 후원회 모금 시작
[대선열차] 윤석열 공식 홈피 '윤러브닷컴' 개설…26일부터 후원회 모금 시작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1.07.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열 캠프는 "누구나 카카오·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해 '어디서든 말해요'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며 "2~3일 안에 네이버, 트위터 계정으로도 로그인해 이용할 수 있을 예정"
(윤석열 전 검찰총장 공식 홈페이지 '윤러브닷컴' 화면 갈무리)

[미디어한국] 제20대 대통령선거 대선열차가 출발해 네거티브 마타도어의 혼돈의 정치판이 열리고 있다. 여야 대통령 후보 지지도 1위를 달리고 있는 윤석열 후보의 본격적인 무대가 열린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23일 공식 홈페이지 '윤러브닷컴'(yoonlove.com)을 열었다고 밝혔다.

윤러브닷컴에는 윤 전 총장의 성장 사진을 담은 '인간 윤석열'과 그의 정치 활동 및 사진을 보여주는 '윤석열 소식', '갤러리' 메뉴가 있다.

시민이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해 윤 전 총장을 향한 응원 메시지와 사진,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어디서든 말해요'도 있다.

윤석열 캠프는 "누구나 카카오·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해 '어디서든 말해요'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며 "2~3일 안에 네이버, 트위터 계정으로도 로그인해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 공식 홈페이지 '윤러브닷컴' 화면 갈무리)

윤석열 캠프는 오는 26일 시작할 후원회 모금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상록 대변인은 "윤 전 총장의 공식 홈페이지가 지지자는 물론 국민 모두와 활발하게 소통하는 열린 공간으로 자리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