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說] 중공 국가안전부 2인자, 둥징웨이...美 망명 정보와 관련, 핵폭탄급 내용. 0스테이트 전모
[社說] 중공 국가안전부 2인자, 둥징웨이...美 망명 정보와 관련, 핵폭탄급 내용. 0스테이트 전모
  • 미디어한국
  • 승인 2021.07.0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해 11.3 대통령 선거에서 7,500만표 이상 득표로 압승했음을 선언
■1월 14일에 서명한 반란법 EO13848에 의거 군부에서 자유민주주의와 공산당. 0스테이트와의 전쟁

[미디어한국] 지난 7월 4일은 미국 독립기념일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에 앞서 지난 3일 플로리다주 쌔러쏘타에서 약 5만 명 전후의 참가자 속에서 연설이 있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해 11.3 대통령 선거에서 7,500만표 이상 득표로 압승했음을 선언했다.

조만간 애리조나주 부정선거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군인 군장비등이 뉴욕 시카코 LA등에서 모처로 집결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반발을 막기위한 군의 조치로 보여진다.

또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 연설에서 플로리다 빌딩 폭파와 911쌍둥이 빌딩에 사용되었던 DEW(에너지무기)로 폭파되었다고 말하면서 이는 0발들의 공격이었다고 말했다.

특히 0발 0스테이트 0아성애자의 범죄의 정보가 31테라바이트라고 한다. 이 정도의 정보는 도서관 한 개의 정보량과 같다.

또한 美 국방부가 32개 주지사, 각 군의 Top 130명 수뇌부 장성들, 국가정보국, 국가안보국과 정부 고위직들을 국방부로 긴급 소집을 하였다.

이날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과 Rogers 장군 입회하에 둥징웨이에 의해 밝혀진 "중공의 20년 장기계획"을 발표하였다.

(1)미국을 붕괴시키기 위한 침투. 공작계획
(2)2020년 美 대선 사기.부정선거 개입 내용
(3)사스, 기후변화용 무기, 우한패렴바이러스(바이오무기)  제조. 살포계획
(4)대량살상무기 불법수출.거래 내역
(5)돈 세탁, 국제아동성매매. 인신매매 내역 등을 브리핑을 했다.

현재 미국은 트럼프 전 대통령 퇴임 전인 1월 14일에 서명한 반란법 EO13848에 의거 군부에서 인류의 공적인 극악무도한 이 계획에는 중공과 오바마, 힐러리와 빌클린턴, 빌게이츠, 조바이든, 파우치, CDC(미 질병관리센터), WHO( 세계보건기구), 메릴린치, JP Morgan, CIA, 로스차일드 가문, 록펠러 가문, 바티칸, 美 민주당, 오바마 정부 CIA국장과 FBI국장 등 고위관료들, MSM(미 주류언론들), 이스라엘 카자리안 범죄연합체 등 미국 정.관.재계는 물론 외국 세력들까지 조직적으로 가담, 적극적으로 협력해 온 미국 국가반역 행위들이 낱낱히 밝혀졌으며 체포 구금 가택연금 등이 이루어지고 있다.(거의 마무리 단계)

특히 미국을 파괴하려던 국가 반역자들은 일부의 인사들은 이미 관타나모 군사재판 후 처형되었으며, 일부는 처형 날짜가 다가오고 있고, 외국 세력들도 멸망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과 혁명군에 의해, 전 세계 0스테이트. 0발 85% 이상 제거되어었고 그들의 몰락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고 하였다.

또한 자유대한민국 내 0스 꼭두각시들 600명이, 미 우주군에 의해, 긴급체포되어 미국으로 이송 완료해(150명은 관타나모로 직행)되었다.

중공, 로스차일드 가문, 록펠러 가문, 바티칸, 모사드의 동맹 폭로. 바티칸 마피아 추방. 유럽 왕실. 로마 왕실 패망. 바티칸 예수회 몰락이 있었다는 보고였다.

미국은 지난 6월 28일부터 QFS와 NESARA가 실행되기 시작했다. 네사라 게사라는 번역하면 국가경제안전보장개혁법이다.
이는 전 세계 209개 나라가 서명을 했다.

전 세계 28개 국가들이 7월 1일부터 QFS와 GESARA를 실행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자유대한민국은 언제부터 QFS와 GESARA를 실행해서, 국민들이 그 혜택을 받게 되고, 실감할 수 있을 것인지? 무척 궁금하다.

0스.0발들의 선거 사기, 차이나바이러스 사기, 기후변화 사기, 아동성애.인신매매, 인구 감축 계획 등 인류를 속여온 온갖 만행이 조만간 EBS를 통해 전세계에 방송될 것이라고 한다.

아마존, 워싱턴포스트(딥스의 선전선동 홍보지) 회장 제프 베조스가 7월 5일부로 쫒겨날 것이고, 페이스북 저커버그, 트위터 잭도시와 같이 체포된 후 관타나모 행 'One Way Ticket'을 받게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가짜 대통령 조 바이든 아들(헌터 바이든)이 중국 우한 바이러스연구소에 거금 투자한 사업파트너로 밝혀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연설에서 중국 우한바이러스연구소에서 만들어 미국에 살포, 막대한 피해를 준데 대해 10조 달러(한화 약 1경 1,320조 원, 오늘 환율 기준)를 배상하라고 중공에 공개적으로 요구했다. 또한 앞으로 모든 선거는 부정선거 없는 자유롭고 안전하게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자유는 영웅들의 피와 땀, 희생으로 얻어진 대가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한편 딥스 0발들의 주모자 격인 힐러리의 사형에 이어 빌 클린턴은 종신형을 받았다.
윌리엄 바 전 법무장관이 국가 반역죄와 국가 전복 음모 혐의로 사형선고(8.2 사형 집행 예정)를 받은데 이어 아담 쉬프 민주당 거물 정치인 (하원정보위원장)도 중공 돈 받고 트럼프 대통령 위헌탄핵 주도적 역할 및 중대한 국가 반역죄로 사형선고를 받았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이 '곧 돌아올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발언했다.
왕의 귀환. 그 날이 다가오고 있다.

자유대한민국에서도 4.15 총선. 惡의 무리와 빨갱이의 척결을 기대해 본다.

한편 지금 북한은 김씨 왕조가 북괴의 노동당 규약에서 빠져 있고 김정은 노동신문에서도 존칭이 빠지고 단순 김정은으로만 표기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김정은 사망설이 다시 돌고 있으며 지금의 김정은이는 가케무사(가짜  김정은)로 총9명이라는 탈북민의 증언이 있었다.
또한 천멸중공으로 중공이 망하고 한민족의 영토인 동북3성의 복권이 있어야 겠다.
전년도에 이어 현재 중국은 샨샤댐이 무너질 정도의 폭우 벼락 야구공 우박 등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이른바 천벌이 내리고 있다. 수많은 중국의 예언서에도 공산당 창립 100 주년에 망한다는 소문이다.

인류의 영적 진화를 위한. 자유를 향한 공생 공존 공영을 방해하는 공산주의는 망해야 한다.

조만간 우주군이 운영중인 STARLINK를 통한 EBS. 비상방송시스템이 작동된다고 한다

■편집자 주. 전화 문의 사절. 본 기사는 미국의 교포 사업가인 라라 회장. 그리고 에포크타임스. 리얼 라 뉴스(Real Raw News).기타 정보원의 종합적인 정보를 취합한 기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