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포커스] 미용기능장의집 도아21 원장.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기술강사에 지원, 최종합격
[여성 포커스] 미용기능장의집 도아21 원장.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기술강사에 지원, 최종합격
  • 곽은영 기자
  • 승인 2021.06.12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경남지회 정미경 지회장은 건강하고 내면이 아름다운 미용인 후배양성에 주력하고 싶어

[미디어한국 곽은영 기자] 평생 ‘뷰티’라는 가치를 브랜드화 시켜오는 데 최선을 다해온 S3뷰티아카데미 진주캠퍼스 대표이자 도아21 원장으로서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기술강사에 지원하여 최종합격이 되어 화재가 되고 있다.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기술강사는 미용사의 꽃으로 대한미용사회의 주된 기술력을 알리고 미용업의 발전과 기술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감성, 디자인 창의력, 독창성 미용인으로써 꼭 갖춰야 하는 자격이다.

정 원장은 합격 소감을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경남지회 지회장으로 활동과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기술강사로서 사회공헌을 위한 노력을 말이 아닌, 참여하고 행동하는 커리어우먼의 활동을 다짐합니다.

또한 재능 나눔과 지역 여성 행복가치, 여성권익보호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며 존중받는 지회의 지회장과 기술강사로서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 원장은 현재 미용기능장의집. 도아21 미용실과 S3뷰티아카데미 진주캠퍼스 대표로서도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S3뷰티아카데미는 미용인들을 위한 미용재교육센터로서 인턴교육, 디자이너 교육, 기술교육, 경영교육, 마케팅교육, 미용국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끝으로 정 원장은 원장이자 기술강사로서 “앞으로도 많은 지역활동과 봉사를 통해 지역 미용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운 미용인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어 동반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