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특집] 영국발 남아공발 변이 바이러스 전 세계로...코로나19 감염자 완치후 변이 바이러스로 재확진(한국인 항체 70% 가지고 있어)면역력 강화가 생존의 길
[코로나19 특집] 영국발 남아공발 변이 바이러스 전 세계로...코로나19 감염자 완치후 변이 바이러스로 재확진(한국인 항체 70% 가지고 있어)면역력 강화가 생존의 길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1.03.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런던위생·열대의학대학원의 전염병학자인 데이비드 헤이먼 교수는 백신이 나오더라도 바이러스의 운명은 '엔데믹'(endemic·토착 질환)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코로나19 면역력이 최고이며 생존의 길이다.

3월 22일 현재 코로나19 감염 전 세계 1억2천만명이 넘게 감염 그리고 사망자 271만명 넘어 인류의 생존과 행복 그리고 지적 영적 진화를 방해하고 있다.

중공의 우한생물학연구소에서 자행한 잔악한 생물학전이다. 일종의 3차 세계대전의 상황입니다. 오죽하면 중공 시진핑이 악마의 바이러스라고 말을 했겠습니까?

영국 런던위생·열대의학대학원의 전염병학자인 데이비드 헤이먼 교수는 백신이 나오더라도 바이러스의 운명은 '엔데믹'(endemic·토착 질환)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헤이먼 교수는 "코로나19의 운명은 엔데믹이 되는 것으로 보인다"며 "그것은 인간 세포 안에서 번식하며 계속해서 변이를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변이 역시 잠재적 위험 요인이다. 지금까지 나타난 변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개발된 백신의 효력을 약화하지 않는 것으로 과학자들은 판단하고 있지만 앞으로 계속 변이가 일어나면서 백신이 무력화할 수도 있고 말하고 있다.

기자는 코로나19는제작년 2월부터 우한생물학연구소에서 발생시부터 공부하고 기사를 거의 책 한권 분량으로 보도했습니다.

발생 당시에도 변종 바이러스 나온다고 예측도 했고요

해서 지금 영국발 일본발 변종바이러스 발생했고 최근 의학계 연구는 코로나19가 토착화 변종 바이러스로 발달해 어떠한 방향성으로 갈지 모른다고 한다. 어찌보면 백신이 나와서 그나마 약간은 안심이 되나 결코 장담할 수가 없는 것이다
지난달 31일 현재 세계적으로 볼 때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의 경우 70개국 이상으로 확산했고 남아프리카공화국 변이 바이러스는 31개 나라에서 확인됐다.

특히 정준호 서울대 생화학교실 교수는 “단순 수치로 보면 한국인 환자 중 약 70% 이상, 미국인 10명 중에서는 60%에서 코로나에 대항하는 항체를 만드는 동일한 면역세포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이라며 “인종·지역별로 차이가 있다고 말하기 어렵고, 인류 중 상당수가 코로나가 발생하기 전에 이미 코로나에 대항할 수 있는 면역세포를 가지고 있었다는 추정을 조심스럽게 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해서 생존의 처방은 면역력 증강이 최고의 약입니다.

제1 면역력이 최고 입니다. 마늘을 전자렌지에 2분~2분30초분 돌려서 (전자렌인지 없음 후라이팬에서 구워서)드세요 달콤하니 맛있다.

제2에 그다음은 비타민c 내지 종합영양제입니다
약국에서 천원이면 비타민c 일주일 분량입니다

제3에 일주일에 1회 정도 구충약 알벤다졸을  복용하세요(에이즈 항말라리아 치료에 효능) 특히 초기 감기증세면 복용을 바랍니다.
약국에서 1500원이면 2알 2주 복용용량입니다
초기감기증세면 무조건 드세요.

특히 앞으로 슈퍼바이러스도 나옵니다
1월 31일 남아공화국에서 코로나19에 걸렸다 완치된 사람들이 변이 바이러스에 다시 감염된 사례가 나왔다.

제4에 아스피린 복용입니다(암치료에도 효과 있습)

이탈리아 보건당국의 발표도 아스피린이 치료제라 발표를 했습니다. 용량이 제일 작은 100mg 약사에게 문의 후 복용(피가 맑은 분은 용량을 더작게 복용 100mg을 쪼개서 반으로 복용 )

제5에 체온을 올려라. 만병의 근저에는 피의 순환의 저온로 체온이 저하하게 되면 만병이 따라 붙는다. 사람의 체온은 35.8~37.2℃이다.

이러한 처방은 개인의 임상 경험을 통한 개인 처방이다.

그리고 플라시보 효과로 나는 코로나19에 안걸리다는 강한 일념이다.

연구 경험상 드리는 조언입니다
그리고 가급적 채식을 하세요
코로나가 육식의 몸을 좋아해요

마스크는 기본에 기본 코로나19 무탈을 기도드립니다

그리고 면역력 추가 음식은 언급한 마늘 바나나 오징어 부추들이 있어요

연구해서 알려드리는 처방이오니 최선을 다해 섭취하세요

참고로 어차피 백신을 접종해도 맞고 죽는 사람도 발생하고 언급했듯이 백신 접종후에도 다시 코로나19에 걸리는 경우도 발생을 한 경우도 있다.

해서 면역력이 최고입니다
비타민C는 태양빛입니다 하루 10분정도 태양빛을 쬐세요.

끝으로 주파수 치료입니다(유튜브에 동영상 많음)
저주파수에는 바이러스가 사멸한다는 의학적 실험도 있다.
아마도 10hz미만의 주파수에는 바이러스는 멸종합니다.

인체의 병은 스트레스 뼈 피의 염증 내지 석회질 등 온갖 질병의 죽은 피들이 모여 떡피(혈전)를 생성해 최종적으로 콩팥에서 정수기 역활을 다하다 못해 오장육부가 막혀 죽음으로 가는 모습을 보인다. 물론 지구적 중력도 한 몫을 합니다.

건강을 기원합니다.

물론 이 처방은 잠시 혹은 장기 면역력 증강 처방이며 이상증세의 발생시는 질병관리청 콜센터 : 1339 ✓ 지역 콜센터 : 지역국번+120 ✓ 관할보건소 문의 ✓ 중국 방문자 : 1644-2000 로 전화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