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궐선거] 국민의힘 예비경선, 서울 8명·부산 6명…"나경원·오세훈·박형준 포함"
[보궐선거] 국민의힘 예비경선, 서울 8명·부산 6명…"나경원·오세훈·박형준 포함"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1.01.2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석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이 25일 오후 부산 수영구 국민의힘 부산시당에서 부산시장 보궐선거 예비후보 면접을 마친 후 취재진과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2021.1.25/뉴스1 

[미디어한국] 오는 4월 7일 열리는 보궐선거에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26일 서울시장 보궐선거 예비경선 진출자 8명, 부산시장 보궐선거 예비경선 진출자 6명을 확정해 발표했다.

정진석 공관위원장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8명의 공관위원들은 오직 국민의 눈높이에서 능력과 도덕성을 겸비한 후보를 압축해 만장일치로 예비경선 진출자를 확정했다"며 이렇게 말했다.

서울 예비경선 진출자는 Δ나경원 전 의원 Δ오세훈 전 서울시장 Δ김선동 전 의원 Δ김근식 경남대 교수 Δ오신환 전 의원 Δ이승현 한국외국기업협회 명예회장 Δ이종구 전 의원 Δ조은희 서초구청장 등 8명이다.

부산 예비경선 진출자는 Δ박민식 전 의원 Δ박성훈 전 부산시 경제부시장 Δ박형준 동아대 교수 Δ이언주 전 의원 Δ이진복 전 의원 Δ전성하 LF에너지 대표이사 등 6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