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서울대공원의 여름 밤 축제 '썸머 크리스마스'
[종합] 서울대공원의 여름 밤 축제 '썸머 크리스마스'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6.08.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서울대공원에서는 더위에 지친 도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한 여름밤 힐링 축제 썸머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물원에서 미리 즐기는 쿨한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813()부터 821()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광복절 밤 9시까지 각각 서울대공원 내 동물원에서 펼쳐진다.

   ▲ 눈 내리는 여름 밤 감성 동물원 (19, 20, 21시 정각)

   한여름에 눈이 온다면? 하루 세 차례 내리는 하얀 눈 속에서 썸머 크리스마스만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추억 사진도 남겨보자.

   어두운 여름밤 동물원에 하얀 눈이 내린다. 하루 세 차례 정각마다 약 3분간 스노우 머신에서 내리는 인공 눈은 도심 속 동물원을 더욱 감성적인 공간으로 연출한다. 환한 눈 속에서 연인끼리는 감성 데이트 사진을, 방학 나들이 온 가족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 사진을 남겨 보는 것은 어떨까.

   ▲ 썰매 빨리 끌기 대회 (19:00 ~ 19:40)

   가족과 연인끼리 함께 하는 신나는 썰매 레이스! 썰매를 가장 빨리 끈 우승팀에겐 럭키박스가 증정되고 참가만 해도 기념선물을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낮의 열기가 가라앉는 저녁, 가족부 연인부 대상으로 썰매 빨리 끌기 대회가 열린다. 영화배우 임승대(814, 21일 진행), 전문 MC 이덕진 (813, 15, 20일 진행)의 사회로 진행되며 우승팀에겐 깜짝선물이 들어있는 럭키박스가 증정되고,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참가 신청은 행사 당일 16시부터 동물원 정문 입구에서 8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캐럴이 흐르는 썸머 크리스마스 (20:00 ~ 20:30)

   동물원의 여름 밤을 채우는 인디밴드의 달콤한 캐럴!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함께하는 흥겹고 따뜻한 시간은 동물원 축제 중 놓치면 아까운 볼 거리 중의 하나다.

   저녁 8시부터는 개성있는 감성 혼성 밴드 리멤버러스와 홍대 인디 밴드 와우터의 캐럴 콘서트가 펼쳐진다. 콘서트도 즐기고 때로 함께 부르기도 하는 흥겨운 캐럴 속에서 가족과 연인끼리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리멤버러스 공연 : 813() - 815()
   와우터 공연 : 821()



   ▲ 썸머 크리스마스 영화제 (20:30 ~ 22:00)

   씩씩한 아이들도 더위에 지치기는 마찬가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크리스마스 캐럴등 인기 겨울 영화를 동물원 야외극장에서 만나보자.

   보기만 해도 시원한 겨울영화를 여름 밤 야외극장에서 관람해보자. 서울대공원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겨울왕국’, ‘크리스마스 캐럴등 인기 겨울 영화를 상영한다. 청계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어우러져 여름의 더위는 금새 잊게될 것이다. 영화 상영 중 종종 들려오는 동물의 포효소리도, 동물원 심야 영화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이다.

   ▲ 크리스마스 트리에 소원 매달고, 카드 보내기 (18:00 ~ 21:00)

   이루어졌으면 하는 소원,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고! 무료 우체통에 넣고! 정말로 이루어질 것 같은 동물원의 특별한 마법!

   이루고 싶은 소원이나, 가족의 건강과 행복, 사랑하는 연인과의 사랑 고백 등을 적어 걸어둘 수 있는 크리스마스 소원 트리가 동물원에 세 워진다. 트리 옆 우편함에 넣은 카드는 연말 서울대공원에서 카드에 적힌 주소로 발송할 예정이니 여름 내내 수고한 나에게 또는 청춘의 친구들에게,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마음을 담아 카드를 보내보자

   ▲ 조명 아래 산타와 사진찍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19:00 ~ 21:00)

   조명이 켜지면 시작되는 설레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반바지를 입은 썸머 산타와 함께 사진도 찍고 특별한 추억만들기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조명이 빛나는 동물원에서 반바지를 입은 썸머 산타와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밖에도 서울대공원의 썸머 크리스마스를 영원히 기억에 남게 할 오르골, 스노우볼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함께 진행되니 더욱 풍성한 여름 축제를 만끽하자.

   이와 더불어 서울대공원은 여름 야간 개장을 729()부터 821()까지 매일 밤 9시까지 연장 운영하고 있다. 축제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더불어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