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 ‘세이션(대표 구경모)’이 여성 뷰티 브랜드 ‘나라움’을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여성 뷰티 사업에 진출한다.
론칭과 함께 선보인 나라움의 제품 라인업은 ‘파이톤 토너패드’, ‘파이톤 세럼’, ‘파이톤 크림’, ‘파이톤 립밤’ 등으로 스킨케어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파이톤 세럼, 파이톤 크림도 유해 성분 없이 자연 고유의 깨끗함에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순수한 원료를 담았으며,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을 획득했다. 파이톤 립밤은 유해 성분과 동물 유래 성분인 비즈왁스를 첨가하지 않고 편백 오일과 식물 유래 성분으로 영양감있는 보습감과 자극 없는 촉촉함을 제공하는 립밤이다.
나라움은 피부와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자연 고유의 깨끗함에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라움은 론칭과 함께 여성을 위한 자연 친화 뷰티 브랜드로서 2가지 약속을 알렸다. 환경보호를 위해 나라움 제품 포장은 모두 종이 패키지로 구성되며, 이 세상의 모든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 미혼모 가정 지원을 시작으로 취약 여성 지원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