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서울시, 가족 수상스포츠 체험교실 운영
[종합] 서울시, 가족 수상스포츠 체험교실 운영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6.08.0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프보드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서울시는 오는 9월 4일(일)부터 25일(일)까지 뚝섬 한강시민공원에서 「가족 수상스포츠 체험 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족 수상스포츠 체험 교실은 가족이 함께 스포츠를 즐기며 건강을 증진함은 물론 가족 간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가족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운영 종목은 카약, 서프보드, 자이언트 서프, 모터보트 등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수상 레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초보들이 단계별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개인의 실력에 맞는 강습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9월 주말에 1일 180명씩 총 5회 운영되며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를 둔 서울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족 단위로 신청을 받는다.



 
참가자 접수는 이달 8월 9일부터 서울시체육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대상자는 무작위 추첨으로 선발한다.

  강습과 장비 이용료는 무료이고 참가비는 개인당 1만 원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도시락과 래쉬가드, 기념 반바지를 제공한다.

  강사진은 시 종목별연합회 추천 및 전·현직 엘리트 선수 출신 강사로 구성하여 시민들이 양질의 재능기부를 받을 수 있다. 참가자는 여벌 옷, 아쿠아슈즈, 썬크림, 세면도구, 돗자리 등을 준비하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