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는 이제 바이러스 전쟁시대!...K-치유푸드가 면역력증강의 선두로 나설 때
인류는 이제 바이러스 전쟁시대!...K-치유푸드가 면역력증강의 선두로 나설 때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0.09.0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치유 푸드의 적은 GMO사료, 항생제, 살충제, 생육촉진제, 농약, 중금속, 식품첨가제 등의 식품에서 찾을 수가 있다.

[미디어한국 김수연 기자] 경자년 1월 갑자스러운 신종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이 한국에 전염병으로 퍼지기 시작해 전 세계 90만 명 사망 한국은 336명이 사망했다.

사망자는 각자 국가별 개인별 상황이 있으나 대다수가 노령에 지병이 있는 약자가 먼저 죽음에 이른다. 더 세분해 보면 개인이 건강력(면역력)에 따라 생사가 갈린다.

이에 대한민국 올바른 건강먹거리 캠페인으로 나의 건강, 가족, 이웃,
사회의 건강과 평화를 위한 대 국민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가 있어 화두가 되고 있다. 

이는 국가적인 건보와 개인의 건보 손실을 줄이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여성의 건강은 가정의 뿌리이고, 대한민국의 행복한 미래이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그동안 활동을 해오던 여성단체다.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회장 곽은영)와 후후한의원(주) 이강푸드(대표원장 이정택)와 지난 2일 체결한 MOU로 더욱 더 확대 될 전망이고기대가 크다.

한여총 곽 회장은 기존의 여성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만들기 활동역역을 넓혀 대한민국 국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올바른 건강먹거리 대 국민 캠페인, 세미나, 교육 등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서 언택트(비대면) 활동을 펼처나갈 계획입니다. 라고 말했다.

또한 이 원장은 기존의 건강 활동에서 서울시정일보 미디어한국 한방칼럼니스트로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공감과 소통을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성장동력의 후후한의원 대표 이원장과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곽회장과 연합하여 "음식은 생명이다". 라는 미래 건강먹거리인 한국인의 Kㅡ치유푸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실행해 나가려고 한다.

한편 이 원장은 한국인의 대다수의 질병인 비만, 당뇨, 고혈압, 이상지질혈증과 이로 인한 심혈관질환, 대사성 암, 그리고 우울, 불안, 공황 등의 정서장애, 각종 이상면역질환 등은 식이기반의 대사질환 들입니다 라고 말하고 있다.

K-치유 푸드의 적은 GMO사료, 항생제, 살충제, 생육촉진제, 농약, 중금속, 식품첨가제 등의 식품에서 찾을 수가 있다.

이에 반해서 양질의 식재료를 생산농가와 함께 기획, 생산을 한 뒤 이를 생산지에서 소비자에게 직접배송하고 여기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소비자에게 돌아간다면 이게 바로 K-치유 푸드가 아니냐고 이 원장은 말하고 있다.

예로부터 음식이 보약이다 라는 말이 있다
한국인의 건강 K-치유 푸드에 기대를 걸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