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의료봉사 단장...메디컬코리아센터 김여주대표 줄기세포 국민 건강 기여로 "뉴리더 대상" 수상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의료봉사 단장...메디컬코리아센터 김여주대표 줄기세포 국민 건강 기여로 "뉴리더 대상" 수상
  • 정미경 기자
  • 승인 2020.09.0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기세포를 통한 국민의 건강증진과 헬스케어 시장을 확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메디컬코리아센터 김여주대표
메디컬코리아센터 김여주대표

[미디어한국 정미경기자] 줄기세포 건강전문기업 메디컬코리아 대표이자,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의료봉사 김여주 단장이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주최한 제 2회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줄기세포 건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달 31일 밝혔다.

김여주 대표는 줄기세포를 통한 국민의 건강증진과 헬스케어 시장을 확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김대표는 평소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의료봉사단장으로서 소외계층을 위해서 의료부분 사회봉사한 부분을 인정받아 수상을 하였다.

한편 김 대표는 리본성형외과 원장, 탑메디컬 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의료봉사단장, 한반도통일지도자총연합 부총재 등 사회봉사에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2020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은 창립 26주년된 중견언론 단체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새로운 도약을 위해 사회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각계각층의 뉴리더를 부문별로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에 제2회를 맞이하는 ‘2020 대한민국 뉴리더대상’은 의정활동, 교육 행정, 대중문화, 경제를 비롯한 부문별 25개의 분야의 뉴리더들을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