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본지 신입 기자 간담회 열려...어머니기자단 개설(가칭) 개편
[社告] 본지 신입 기자 간담회 열려...어머니기자단 개설(가칭) 개편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0.08.17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곽은영 회장 주도로 어머니 기자들의 여성행복 만들기 언론 캠페인 펼칠 예정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당사 월드미디어그룹(주)의 온라인오프라인 미디어한국 서울시정일보를 이끌어갈 신입 기자간담회가 지난 15일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인사동 마루에서 열렸다.

융 복합시대 신 성장동력의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건설을 이뤄가는데, 여성들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여성들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균형을 잃은 불행한 삶이 아닌, 삶의 질을 높여서 생활의 피로감을 줄이고,  삶의 행복가치 향상으로 
행복한 미래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어머니기자단을 개설하여 (여성들의 수다방)언론 캠퍼인을 펼칠 예정이다.

강연에는 본지 박용신 주필이 기사쓰기. 취재요령. 기자 윤리 강령 등 미디어시대에 나아갈 방향 등을 강의를 하였다.


본지는 1인 미디어 시대에 보다 신속 다양한 생생뉴스. 진실 정직 정의 보도에서 개편으로 "여성기자 어머니들의 수다(소통)방"을 개설해 독자들에게 새롭게 다가설 계획이다.

어머니기자단을 이끌어갈 곽은영 기자(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회장)는 한여총의 전국지회(지역 소식) 주부 요리 레시피. 뷰티관리. 건강지킴이(여성태권도). 여성갱년기. 성추행 퇴치방법. 가정폭력 예방법, 여성행복가치를 위한 자기개발, 여성치매예방 교육, 캠페인 등...
다종다양한 소식들로 여성들이 공감할수
있는 소식들로 언론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