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글로벌 스타의 지름길! 2016 비키니코리아.
[문화예술] 글로벌 스타의 지름길! 2016 비키니코리아.
  • 강희성 기자
  • 승인 2016.07.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강희성기자] 문화콘텐츠그룹 ㈜스토리풀이 개최하는 ‘2016 비키니코리아’가 또 한번 대한민국의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지난 2013년 비키니모델대회에서 비키니코리아로 타이틀을 변경하고 오픈한 비키니코리아!!

이번에는 장소를 경포대로 옮겨 10만 관객 앞에서 그 화려한 막을 연다.

  지난해 메르스로 인해 아쉽게 대회가 열리지 못했으나, 금년에는 그 못한 대회를 만회하기 위해 더욱더 화려하게 돌아왔다.

  또한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의 선아가 2016비키니코리아에 참가하기로 해 화제이다.

  아이시어는 지난 5월 싱글앨범[Time Bomb]으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이다.

  타이틀곡 ‘Time Bomb’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격적인 랩, 멤버들의 우월한 기럭지와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그룹이다.

미디어한국. [아이시어의 리더인 선아. 사진제공=㈜스토리풀]


  아이시어의 리더인 선아(본명 이선아)는 ‘비키니코리아에 출전해서 개인적인 활동영역도 넓히고 싶고, 2016 비키니코리아에 참여해서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을 남기고 싶다’ 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5백만원 포함 5백만원 이상의 상품이 주어져 총 1천만원 이상의 혜택이 주어지며, 주최사인 ㈜스토리풀이 1년간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진행하여, 대회 우승자는 명실상부한 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본상 수상자에게는 1백만원 상당의 상품 또는 현금이 주어지며, 주최사와 협의에 따라 매니지먼트를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대회는 오는 8월 4일 경포대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저녁 7시에 진행되며, 판도라TV라이브 방송, FX채널에 녹화 방송되며, 해외 12개 채널에 온라인 방송 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비키니코리아 공식홈페이지(www.bikinikorea.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