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조작 유죄판결에 대한 문재인 대통령의 침묵은 문재인 대통령의 관련성에 대한 국민적 의혹을 국민적 확신으로 바뀌게 할 것
댓글조작 유죄판결에 대한 문재인 대통령의 침묵은 문재인 대통령의 관련성에 대한 국민적 의혹을 국민적 확신으로 바뀌게 할 것
  • 미디어한국
  • 승인 2019.07.2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840만건의 방대하고 광범위한 댓글조작과 이를 통한 여론선동은 전세계 선거역사상 전무후무한 민주주의 파괴행위
설 연휴를 하루 앞둔 1일 오전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과 나경원 원내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는 서울역에서 고향으로 향하는 시민들께 귀성인사를 했다
설 연휴를 하루 앞둔 1일 오전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과 나경원 원내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는 서울역에서 고향으로 향하는 시민들께 귀성인사를 했다

[미디어한국]자유한국당 윤영석 수석대변인은 오늘 3일 논평에서 댓글조작 유죄판결에 대한 문재인 대통령의 침묵은 문재인 대통령의 관련성에 대한 국민적 의혹을 국민적 확신으로 바뀌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해년 설날의 긴 연휴에서 김경수의 유죄 판결과 법정구속은 판결문에서도 연관된 공동정범이 떠오르게 한다. 다음은 논평의 전문이다. 
 
 김경수 경남지사가 댓글조작 판결로 법정구속된지 나흘이 지나가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자유한국당의 입장표명 요구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8,840만건의 방대하고 광범위한 댓글조작과 이를 통한 여론선동은 전세계 선거역사상 전무후무한 민주주의 파괴행위이며 엄중한 범죄이다.   

민주당은 김경수 경남지사의 유죄판결 이후 ‘양승태 전 대법원장 측근의 보복판결’이라며 판결에 불복하고 사법부를 적폐세력으로 몰아 법관들을 겁박하고 있고, 청와대는 이에 대해 침묵하고 있다.   

김명수 대법원장은 민주당의 사법부 부정에 대해 헌법상 보장된 법관 독립의 원칙이나 법치주의 원리에 비춰 매우 부적절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경수 지사의 댓글조작이 2017년 대선에 끼친 영향으로 대선결과의 정당성에 대한 의혹이 커지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대선후보 시절 최측근으로 수행실장이었던 김경수 지사의 드루킹 댓글조작에 대해 알고도 방조한 것은 아닌지 국민앞에 밝혀야 한다.   

아무런 반응도 없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는 것은 의혹을 더욱 키울 뿐이며 결코 국민에 대한 도리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밝힌다.

한편. 윤 대변인은 이어서 설날 경기에 대해서 " 연초부터 발표되는 경제 지표들이 심각한 수준이다. 수출은 지난해 12월과 올 1월 두 달 연속 감소세를 보이고, 지난해 산업생산 증가율은 역대 최저, 제조업 생산능력은 1971년 통계작성 이후 최초로 감소하는 등 국가경제 침체가 가시화 되고 있다.   

민생경제 현장도 심각하긴 마찬가지다. 문재인 정부의 경제실정으로 인해 지난해 실업률이 17년만에 최악, 취업자 증가폭은 9년만에 최저를 기록하는 등 급격한 최저임금 인상의 부작용이 속출하고 있다.   

‘설 대목’은 이미 옛말이 되어버렸고 이번 설 연휴에 차라리 문을 닫아 인건비라도 아끼겠다는 자영업자들이 급증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