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경기. 잡아바’ 회원가입하고 ‘빅이슈’ 잡아봐!
수도권 경기. 잡아바’ 회원가입하고 ‘빅이슈’ 잡아봐!
  • 장현기 기자
  • 승인 2018.11.09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자리플랫폼 ‘잡아바’ 온라인 이벤트 통해 빅이슈 잡지 100권 무료 배포
- 부천대ㆍ성결대 등에서 빅이슈 판매 지원 및 잡아바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경기 일자리 잡아봐 이미지 사진
경기 일자리 잡아봐 이미지 사진

 (미디어한국 장현기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일자리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를 통해 잡지 빅이슈(BIG ISSUE)’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이슈는 판매 수익으로 취업주거 취약계층에 합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발행되는 잡지로 현재 한국영국일본 등 11개국에서 유통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잡아바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잡아바 친구찾기 이벤트1119일까지 진행되며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 잡지 빅이슈가 무료로 제공된다.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는 잡아바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잡아바 친구찾기이벤트의 경우 홈페이지 내 숨겨진 잡아바 캐릭터를 10회 이상 찾아 클릭할 경우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잡아바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지난 1025일에 부천대학교에서 빅이슈 무료배포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1029일에는 성결대학교 재학생 1천명을 대상으로 빅이슈 판로개척을 위한 홍보 프레젠테이션을 지원한 바 있다.

한편, ‘잡아바는 일자리 지원정책과 교육훈련정보, 채용정보, 창업정보 등을 제공하는 경기도 일자리플랫폼으로, 그간 누적 콘텐츠는 118,180여 건에 이르며 매일 500여 건의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