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수원무 청년자치위원회,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
더불어민주당 수원무 청년자치위원회,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
  • 서재형 기자
  • 승인 2018.07.14 17: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봉사 후 기념촬영 중인 민주당 수원무 청년자치위원회 회원들 / 촬영 : 서재형 기자
사진 : 봉사 후 기념촬영 중인 민주당 수원무 청년자치위원회 회원들 / 촬영 : 서재형 기자

[미디어한국 서재형 기자] 더불어민주당 수원무 지역 청년자치위원회가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위해 두팔을 걷고 나섰다.

민주당 수원무 청년자치위는 지난 13일 버드내노인복지관을 통해 수원지역에서 홀로 거주하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이사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청년자치위원회와 함께한 이동훈 버드내노인복지관 관장은 “개인 봉사활동이 아닌 단체 봉사활동을 통해 사람들 간의 관계와 인성을 배양하고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할 수 있다 즐거웠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청년자치위원회 최봉호 위원장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을 보면 항상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며 “우리 청년들이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다는 데 기뿐 마음이고 앞으로 청년자치위원회를 통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 위원장은 이어 “이날 자리를 함께 해주신 청년자치위원회 이영준 나누리병원 대외협력국장, 김성택 수석부원장, 조종덕 부위원장, 한동일 아이브로컴퍼니 대표, 인명원 부위원장, 2동탄 봉사단체 동남아회원 전기선, 김지영 김윤희, 서동숙 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성 2018-07-14 18:57:50
멋진 청년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