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 일일체험 프로그램 참여 단체 모집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 일일체험 프로그램 참여 단체 모집
  • 손수영 기자
  • 승인 2018.03.13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는 봄 시즌을 맞아 일일체험 프로그램을 새로 단장하고 참여할 단체를 모집한다.

단체 일일체험 프로그램은 어린이집/유치원/초‧중학교 등 각 기관에 맞는 수업으로 운영 방식에 따라 ▲수업형 프로그램 ▲체험형 프로그램 ▲공연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수업형 프로그램은 음악, 과학, 악기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게임, 율동 등을 통해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각 수업은 시즌별로 새로운 내용으로 재편성된다.

체험형 프로그램은 체인지업캠퍼스 내 체험시설에서 진행되는 수업으로, 실제와 똑같이 꾸며진 공공시설(우체국, 경찰서)에서 원어민 교사들과 함께 소포 부치기, 감옥 체험 등 실감나는 상황극을 만들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형 프로그램은 체인지업캠퍼스 내 원어민 배우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서, 관객과 무대의 구분 없이 배우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극장 공연, 재미있는 이야기에 노래와 율동, 연기를 접목한 영어뮤지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공연들을 통해 방문객들은 원어민 배우들과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하며 호흡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어뮤지컬 공연은 대중에게 잘 알려진 ‘알라딘’의 내용을 바탕으로 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으며, 원어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가창력을 더해 더욱 풍성하게 마련했다.

프로그램 이용 대상은 만 4세부터 중등부까지이고 단체인원은 최대 12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매주 수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3시까지 이다.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 홈페이지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