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검’과 ‘봄세정’의 짜릿한 봄 나들이 현장 포착!
‘꽃보검’과 ‘봄세정’의 짜릿한 봄 나들이 현장 포착!
  • 황문권 기자
  • 승인 2018.03.09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카-콜라 박보검&김세정 봄 캠페인 KV B컷


130여년 동안일상 짜릿한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봄을 맞은꽃처럼 재능을 활짝피워낸 배우 박보검과봄을 닮은 싱그러움으로빛나는 걸그룹 구구단멤버 김세정의 짜릿한 나들이 모습을담은 지면 광고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지면 광고는봄에 어울리는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와함께 친구들과 봄의짜릿한 순간을 즐기는콘셉트로 진행됐다.

봄을 맞아 나들이를떠나는 듯한 스포티한의상을 입고 등장한박보검과 김세정은 봄을맞이하는 설렘과 짜릿함을전달했다. 특히, 박보검은특유의 꽃미소를 지으며친구에게 코카-콜라스페셜 패키지를 선물하는모습을 연출해 친구들과함께 봄을 즐기며서로를 응원하고 싶은마음을 전했다.

박보검과 김세정은 촬영꽃길만 걷자라고써진 코카-콜라를보고 스태프들을 향해꽃길만걷자!’라고 외쳐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가하면, 이어지는 촬영에도지치는 기색 없이활기차게 촬영에 임해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관계자는활기찬봄을 닮은 박보검과김세정은 자신만의 재능을활짝 꽃피우고 있는역량있는 배우이자 가수인만큼, 짜릿한 코카-콜라와 함께 희망과설렘 가득한 봄을맞이하기를 바라는 이번캠페인에 맞는모델이다, “싱그러운봄을 맞아 꽃이활짝 피듯, 박보검김세정과 함께하는 코카-콜라 캠페인을통해 추위에 움츠러들었던소비자들의 마음과 희망도짜릿하게 꽃피우길 바란다 전했다.

한편,130년간 일상 짜릿한 행복을 전해 코카-콜라는제품 패키지를 통해혁신적인 마케팅을 선보여왔다. 소비재로는최초로‘TIME’ 표지를 장식하는가하면, 단순한 패키지를넘어 대중문화의 아이콘이되고 있는 코카-콜라컨투어 보틀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사랑 받고있으며, 전세계 아티스트들에게예술적 영감을 불러오는아이콘으로 거듭나기도 했다. 또한2014년부터는 새해를 맞이해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전할 있는다양한 스토리텔링 패키지를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사랑을 받아 오고있다.

황문권 기자 . msnews@ms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