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의 일탈과 사랑, 불금을 위하여...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
금요일의 일탈과 사랑, 불금을 위하여...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
  • 황문권 기자
  • 승인 2018.03.08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매주 금요일 마다 제공한다.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통해 바쁜 도시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신나는 이벤트로 가득한 주말을 누릴 수 있도록 패키지 고객에게는 그랜드 객실 1박과 더불어,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제이제이 마호니스 무료 입장 및 환영 칵테일(2인)이 제공된다. 

투숙 기간 중에는 차량 1대의 무료 일반 주차가 가능하며, 업무로 바쁜 직장인 고객을 배려한 늦은 체크 인/아웃 서비스(체크인: 오후 7시 / 체크아웃: 오후 2시)를 통해 주말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국내 최초로 테마 파티를 선보이며 국내 파티 문화를 선도한 엔터테이먼트 센터이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룸, 리듬에 맞춰 자신만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댄스 플로어,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특별한 칵테일이 준비된 아일랜드 바 등 7개로 나눠진 각기 다른 공간을 이동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는 매주 금요일에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21만원부터 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황문권 기자, msnews@ms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