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크리스마스 정보]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연말맞이 풍성한 이벤트 선보여
[미디어한국. 크리스마스 정보]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연말맞이 풍성한 이벤트 선보여
  • 황문권 기자
  • 승인 2017.12.1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경제]제주 부영호텔&리조트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다. 3m규모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에 설치된 형형색색의 조명이 로비를 환하게 비추고 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는 12월 9일 ~ 12월 22일, 12월 25일 ~ 12월 29일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 3, 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투숙객들에게는 이용하는 객실타입에 따라 ▲스탠다드(호텔), 레지던스(리조트)는 1만원, ▲디럭스, 주니어스위트(호텔), 프리미엄(리조트)은 3만원, ▲ 헐리우드(호텔), 프리미엄스위트(리조트)는 5만원의 식음 이용권이 제공된다. 식음 이용권은 제주 부영호텔&리조트내 모든 식음료업장 및 룸서비스에서 사용가능하다.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애정가족(愛庭家族) 사진 콘테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하트정원 및 호텔&리조트 내에서 촬영한 가족사진(2인 이상)을 SNS에 올리고 이메일로 참여신청하면 된다. 고객투표에 의해 선정된 세 팀 가족에게는 리조트 프리미엄스위트(45평형) 2박 3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2월 투숙예정인 고객이 12월에 조기 예약하면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금액은 호텔 스탠다드 및 리조트 레지던스 객실은 1만원, 그 외 전 객실은 2만원이다. 

올해의 마지막날인 12월 31일에는 가족들과 함께 새해 소원을 기원하는 ‘소망 풍선(LED) 날리기’ 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황문권 기자 hmk069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