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백윤식 "예능 출연, 자연스럽게 이어진 것"
[인터뷰] 백윤식 "예능 출연, 자연스럽게 이어진 것"
  • 황문권 기자
  • 승인 2017.11.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반드시 잡는다` 스틸컷) 출처 : 서울시정일보(http://www.msnews.co.kr)

"사실 나는 영화 개봉을 할 때도 예능 홍보는 하지 않는다. 

영화 '반드시 잡는다(김홍선 감독)'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백윤식은 22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아는형님'에서 제대로 하드캐리를 했다"는 말에 "그 쪽 분야에 있는 유명한 후배들이 잔뜩 나오지 않냐. 특히 (강)호동 씨와는 이전에도 많이 만났다"고 전했다. 

백윤식은 '아는형님' 출연에 대해 "어려운 것은 없었다. 분야가 틀리기는 하지만, 유명한 후배들 아니냐. 강호동 씨는 전에도 본 적이 있다. 같이 일한 적이 있다. 옛날에 M본부에서 '토토즐'을 같이 했다. 거기에서 꽁트, 시트콤을 15분 짜리 같이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쪽 분야에 있는 후배들하고 한 게, 신동엽, (이)영자 씨, (홍)록기 씨다. 그때 잘나갈 때였다. 내가 코믹 요소 그런 것은 없는데 나를 자꾸 웰컴 웰컴한다. 고사 고사하다 한,두번 결정적인 것을 쏴주고 퇴장한다"고 설명했다.

백윤식은 "예능을 아예 안 했다. 이번에 영화하면서 정식적인 출연은 없었다. 이번에 되려는지 이상하게 그렇게 풀렸다. 주위에서도 찍으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 며느리 (정)시아가 한 번 해보라고 했다. 제작사 마케팅 팀에서도 적극 원했다. 이번에 뭐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편하고 자연스럽게 이어진 것 같다"고 고백했다.

한편 '반드시 잡는다'는 30년 전 미제사건과 동일한 수법의 살인이 또 다시 시작되자 동네를 잘 아는 터줏대감 심덕수(백윤식 분)와 사건을 잘 아는 전직 형사 박평달(성동일 분)이 촉과 감으로 범인을 쫓는 미제사건 추적 스릴러 영화다. 오는 29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