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인공지능자동프로그램 ‘알파킹’ 전국 지사 및 매니저 모집
해외선물 인공지능자동프로그램 ‘알파킹’ 전국 지사 및 매니저 모집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7.09.2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 S&I 주식회사 대표 윤도훈

미래S&I주식회사(대표 윤도훈)는 25년간의 노하우와 연구진 6명이 15년간 연구, 노력 끝에 개발 한 해외선물 인공지능 자동매매프로그램 ‘알파킹’ 출시 와 함께 전국 지사 및 매니저를 모집 하면서 홍콩 증권사 설립계획을 밝혔 다.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알파킹은 1/1500초 속도로 인식 하는 기능이 있어 안전하며, 특히 박스구간에서는 움직이지 않기에 손실이 발생 되지 않는 등 인공지능이 가미 된 자동매매응용프로그램이다.

윤도훈 대표는 해외선물거래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는 곳은 미국, 홍콩, 유럽, 싱가폴 등으로서 국내 대여계좌 등 불법적인 해외선물거래로 인한 부 작용을 단절 시키고 안전한 해외선물거래를 위해서 2018년2월경까지 홍콩 라이센스를 취득 정식 증권사로서 실명거래가 가능 하도록 하겠다. 고 전했 다.

‘알파킹’은 인공지능을 활용, 자동으로 매매가 이루어지기에 초보자도 쉽게 배워서 활용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해외 선물 거래 시 다양한 기능과 독창적인 노하우로 진입부터 청산까지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자동매매 응용 프로그램으로서 단타, 중타, 추세 신호에 따라 Random계산법으로 프로그램 이 작동된다.

지난20일부터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224-14그랜드코리아빌딩5층 본사교육장에서 매일(월,수,목,토는 오후2시부터/화,금은 저녁7시부터)투자유치 및 지사, 매니저 모집관련 사업설명회와 더불어 알파킹 해외선물 인공지능 자동매매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전모의 무료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회사관계자는 일자리 창출과 관련 전국 매니저와 지사를 모집 한다고 밝히면서 매니저는 2주간 해외선물인공지능 자동매매응용프로그램 알파킹 실전모의교육을 이수하면 지사모집 권한 등 자격이 부여되는데, 

지사는 사업권 양도, 양수가 가능하며, 회사주식 지분 및 사업권을 부여하여 지분비율에 따라서 본사와 수익을 공유 한다. 고 한다. 또한 매니저 중 성적 우수자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 별도 영업권을 부여 한다. 불법적인 폐단을 없앤 합법적인 해외선물거래 인공지능 자동매매응용프로그램 알파킹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 했다.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e370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