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 '히든챔피언 CEO' 교육과정 개설
(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 '히든챔피언 CEO' 교육과정 개설
  • 황문권 기자
  • 승인 2017.09.0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히든 챔피언 CEO과정 1기생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국내 최초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히든챔피언 CEO과정 개설! 되었다.

(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이사 김숙진)는 부설로 개설한 '히든챔피언 CEO'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2030년 1만개의 세계적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 이사는 오랜 기간 야심차게 준비한 '히든챔피언CEO과정'이라고 설명하면서 개설 공지 일주일 만에 모집정원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폭발적 인기라고 말하고 있다.

히든챔피언 CEO 과정은 작지만 강한 중소 중견기업 육성을 목표로 독일식 강소기업 육성에 초점을 맞춘 맞춤식 '히든챔피언 CEO' 교육과정이다.

9월6일부터 12주 동안 매주 수요일 저녁에 전 중기청장 한정화 교수를 비롯한 중소기업분야 최고의 전문 강사 20여명이 이번 과정에 강사로 참여한다. 강의 마지막 13주차에는 비즈니스투어를 통해 교육생간 상생협력과 상호 비즈니스연결을 적극 추진하기도 할 기획이라고 말했다.

또 교육과정은 중소기업의 신제품 개발이나 국내외 판로개척 성공사례를 중소기업 대표가 직접 발표하고 교육에 참여한 대표들이 함께 토론하기도 한다.

또한 기업을 이어갈 후계자도 함께 참여해서 기업의 미래를 구상하는 시간도 교육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다.

한편 '히든챔피언CEO과정'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스페이스쉐어 대치점 5층( 2호선 지하철역 1번 출구) 이며 오늘 7일 오후 5시 첫 개강이다.

김영균 기자 msnews@msnews.co.kr

본 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