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인터네셔널, 베트남 H.T.G.I와 관광사업 활성화 MOU체결
HV인터네셔널, 베트남 H.T.G.I와 관광사업 활성화 MOU체결
  • 윤병운 기자
  • 승인 2017.05.15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윤병운 기자]  지난 10일 HV인터네셔널(대표 이종일)은 동남아권 신흥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베트남 HOA TRUNG GROUP INVESTMENT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베트남 호치민에서 HV인터네셔널(http://hvinter.com/)과 HOA TRUNG GROUP INVESTMENT(http://hoatrungvn.com/)쩡탄떵(TRAN THANH TONG)여행 총괄 대표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관광 및 한국, 베트남 기업간 교류 협력 및 교류 증진을 위해 양국 관광객 모객 및 송출, 베트남에 중국 및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한 한국상품판매센터 운영, 양국 관광상품 개발 및 프로모션 협력, 지자체, 기관, 단체, 기업에 대한 양국 교류 활성화 등에 대해서 협력하기로 했다.

  양측은 이번 MOU를 통해 한국과 베트남 간 관광상품 개발과 상호 국가의 관광상품의 브랜드 가치가 높아질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또 양 국가 기업의 교류 활성화를 위한 주요 현안과 의견을 교환하고, 상호 발전 가능한 프로모션을 추진하기로 했다.

  HV인터네셔널 이종일 대표는 이번 MOU가 한국과 베트남 간의 관광객 교류와, 한국기업의 베트남 개척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추후 양국의 기업간 실질적인 상호 교류 협력을 추진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쩡탄떵(TRAN THANH TONG)여행 총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과의 다양한 관광사업에 관한 협력을 추진하겠으며 한국과 베트남 간의 기업간의 많은 교류 활성화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HOA TRUNG GROUP INVESTMENT 는 농식품 유통 및 관광지 투자 개발, 관광업 등의 사업을 추진하는 중국계 글로벌 기업이며 현재 중국, 대만, 미국 등의 관광객 유치 및 송출을 주로 진행하고 있고, HV인터네셔널(대표이종일)은 현재 베트남과의 교류 협력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컨설팅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