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뚝섬한강공원에서 한강 봄꽃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서울시, 뚝섬한강공원에서 한강 봄꽃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7.04.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서울시는 2017년 한강봄꽃축제를 맞아 4월 22일(토) 10시부터 16시까지 뚝섬한강공원에서 한강 봄꽃 어린이 미술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강 봄꽃 어린이 미술대회의 주제는 꽃 피는 한강, 그리고 우리 가족으로 유치부(만3~5세), 초등 1부(1~3학년), 초등 2부(4~6학년)의 세 부문으로 나뉘어 총 4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부문별 각 대상에게는 서울특별시장상이, 금상과 은상에게는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장상, 동상과 입선에게는 심사위원장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참여 접수는 4. 5(수)부터 4.16(일) 자정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http://yeyak.seoul.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공공예약시스템에서 한강 봄꽃 어린이 미술대회를 검색 후 신청하면 된다.

대회가 개최되는 4월22일(토) 10시부터 16시까지는 현장에서 △다양한 미술체험 △아트영상제 △한강다리색칠하기(컬러링북) △가족이 함께하는 전통놀이체험 등 풍성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대회에 참여하지 않는 시민들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다산콜센터로 전화하거나 서울시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를 참고하면 된다.

신정호기자 rokmcjh96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