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잣향기푸른숲, 예비부모 무료 숲 태교 체험
경기도 잣향기푸른숲, 예비부모 무료 숲 태교 체험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7.04.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부가 함께하는 운동태교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경기도 산림환경연구소는 올해 가평군 소재 경기도 잣향기푸른숲에서 운영하는 숲 태교 프로그램에 참가할 임신부 등 예비부모를 오는 417일부터 모집한다.

숲 태교 프로그램은 임신 16~36주의 임산부 등 예비부모들에게 다양한 숲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통해 심신안정과 건강한 출산을 준비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429일부터 1021일까지 지정된 토요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안전한 출산을 준비하기 위한 태교 교실, ▲태명 소개하기, ▲숲과 인사나누기, ▲숲속 태교 체조, ▲태담나누기, ▲아이를 위한 만들기 등 예비부모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도 잣향기푸른숲에서 직접 방문접수하거나 경기농정포털사이트(http://farm.gg.go.kr)에서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만들기 프로그램 재료비는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한편, 경기도잣향기푸른숲은 41일부터 숲속 명상, 잣나무 군락지를 걷는 힐링걷기 등 다양한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숲 탐방로를 걸으며 토종 꽃과 야생동물 등을 만나보는 숲체험, 듣고 만지면서 목재의 특성을 이해하고 다양한 목공 소품을 만드는 잣향기 목공교실 등을 운영 중에 있다.

숲 태교 및 체험 등 자세한 사항은 도 잣향기푸른숲 방문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정호기자 rokmcjh96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