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서울유통센터 2017년 입주기업 모집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유통센터 2017년 입주기업 모집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7.03.1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신기술창업센터 전경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서울유통센터에 입주할 우수한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보유한 유통기업 및 협회∙단체 3개사를 오는 22()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SBA 서울유통센터는 서울시 강서구 신기술창업센터에 위치해 있으며, 제조사와 유통인이 만나는 상설공간으로 우수 상품 발굴⦁소싱, 세미나, 네트워킹 등 유통인들을 위한 공간이다.

모집대상은 유통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 및 협회∙조합∙단체 등이다. 다만 국세, 지방세 미납자 및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규제중인 사업자, 소음∙진동∙폐수∙악취 등 환경공해업종 영위 사업자는 제외된다.

센터에 입주하면 365, 24시간 상시 운영되는 서울유통센터의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고, 제조사와 유통사 간의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유통교류회, 마케팅 세미나 등에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서울시가 엄선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선정 상품DB를 제공받을수 있으며, 하이서울 어워드 우수상품 페어와 같은 SBA 주최 비즈 니스 상담회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센터 내 1층에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선정 상품이 상시로 전시되는 전시공간과 유통교류회, 상담회, 세미나 등 판로 개척 관련 활동이 일어나는 세미나 공간, 유통인들이 편하게 외부인과 만날 수 있는 비즈니스카페로 구성되어있다. 2층에는 유통관련 사업을 준비 중이거나 운영 중인 다양한 유통인이 활동하는 공동 사무실이 있어, 유통관련 공동사업 및 협력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입주모집 관련 문의사항은 SBA홈페이지 또는 SBA유통센터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정호기자 rokmcjh96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