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중동 롯데캐슬 스타에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쇼룸형 드레스룸과 다기능 아트월인 드림라인월을 적용
해운대 중동 롯데캐슬 스타에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쇼룸형 드레스룸과 다기능 아트월인 드림라인월을 적용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7.03.1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최근 아침 식사가 간단해지고 식탁에서 가족들이 티타임, 독서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식탁을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캐슬모닝’을 마련했다. 

  ‘캐슬모닝’은 상하부장에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각종 간식이나 다과를 수납할 수 있고 가운데 공간에 커피포트나 토스터를 놓을 수 있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이정민 인테리어 팀장은 “가족의 웃음이 넘치고 삶을 재충전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왔다”라며 “사용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을 지속해서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롯데건설의 다양한 수납공간 혁신은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해운대 중동 롯데캐슬 스타’에 적용되며,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위치한 견본주택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해운대 중동 롯데캐슬 스타’는 아파트 828세대, 오피스텔 78세대로 이루어진 복합단지다. ‘캐슬모닝’과 ‘듀얼 파우더’는 95㎡ 타입에 적용됐으며, 그 화려한 변신을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이정우기자 e370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