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엔 멘토스로 특별한 사랑을 전하세요
밸런타인데이엔 멘토스로 특별한 사랑을 전하세요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7.02.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자료 농심

  [미디어한국] 농심은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기념해 멘토스 특별 패키지를 제작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평범한 초콜릿에서 벗어나 달콤하고 개성있는 캔디 멘토스를 통해 특별한 데이 이벤트를 연다는 계획이다.

 

농심 멘토스 밸런타인데이 특별 패키지는 길쭉한 사각 형태에 총 4가지 유형의 일러스트 그림으로 제작됐다. 이 4가지 제품을 한 데 모으면 커다란 하트(heart) 모양이 완성되는 것이 특징.

 

하나의 패키지에는 멘토스 요구르트(81g), 멘토스 스무디(81g) 제품 총 3개가 들어 있으며, 이 중 1개는 무료 증정 제품이다. (2+1 행사)

 

멘토스 특별 패키지는 2월 말까지 4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농심은 신제품 멘토스 나우민트와 밸런타인데이를 연계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멘토스 나우민트 이미지를 9등분한 퍼즐을 맞추는 게임으로, 추첨을 통해 멘토스 나우민트 3종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멘토스 나우민트와 함께한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등록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멘토스 다이어리와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2월 16일까지 농심 홈페이지 내 농시미(www.nongshimi.com)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특별하고 센스있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멘토스 특별 패키지가 정답”이라며,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맛이 특징인 멘토스로 더욱 즐겁게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멘토스(Mentos)는 1946년 출시되어 현재 15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다.

 

농심은 2014년 9월, 이탈리아 PVM(퍼페티 반 멜; Perfetti Van Melle)社와 멘토스의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에 판매하고 있다.

 

멘토스 나우민트(Now Mints)는 지난달 20일 출시한 신제품으로 달콤한 맛에 상쾌한 민트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정우기자 e370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