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이스침대 신세계경기점에서 특별한 이벤트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 진행
(경제) 에이스침대 신세계경기점에서 특별한 이벤트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 진행
  • 황문권 기자
  • 승인 2017.02.0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황문권 기자) 에이스침대에서는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 2월 9일부터 15일까지 에이스침대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침대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기업 에이스침대에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자사 제작 매트리스 제품은 물론 프리미어 ‘에이스 헤리츠’와 명품으로 여겨지는 ‘스트레스리스’ 등의 많은 제품을 전시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행사장에 진열된 에이스 침대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제품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 20명에 한해 5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호텔침구세트 2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SESA 차렵 이불이 제공되는 등 구매금액 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에이스침대에서 자랑하는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제품을 체험하는 고객에 한하여 오크밸리 2매(1일)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2만 5천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되는 더블상품권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