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정] 수요일날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영화를 즐기자
[서초구정] 수요일날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영화를 즐기자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7.02.06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초문화예술회관 아트홀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지난해말 새롭게 단장한 서초문화예술회관에 가보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재미난 영화를 보며 부담없이 즐겨보자!

서울 서초구는 매주 둘째·넷째 수요일 오후 3, 서초문화예술회관 1층 아트홀에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상영한다.

오는 28일 액션드라마 베테랑, 22일 휴먼드라마 히말라야에 이어 3월에는 코미디드라마 언텨처블과 모험드라마 라이프오브파이를 선보인다. 4월부터는 음향 보완공사로 돌비시스템을 구축해 매주 수요일마다 상영할 예정이다. 영화는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양재역에 위치한 서초문화예술회관은 1989년 준공된 구민회관 건물로 지난해 새롭게 단장했다. 낡고 칙칙했던 대강당은 리모델링을 통해 아트홀이라는 새이름이 붙었다. 객석은 702석 규모로 영화관처럼 앞뒤 간격이 넉넉해지고 편안해졌다. 음향과 무대조명 등도 전면 교체했고, 영화상영용 영사기도 최신형으로 설치했다.

구는 이 곳에서 영화 뿐만 아니라 음악공연, 뮤지컬, 강의 등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열고 있다. 매주 금요일 저녁에 여는 금요음악회는 지금까지 총 977회를 이어오고 있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 곳에 마련된 북카페는 주민들을 위한 쉼터이기도 하다. 지상4311,85(94.5)규모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1,600여권의 다양한 책을 갖췄다. 꿈나래 카페 등 어린이 전용공간과 학생들을 위한 독서공간 등도 제공하고 있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문화예술도시 서초에 걸맞게 좋은 공연과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으로 서초문화예술회관이 주민들의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이용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