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김영한 서울시의원, 지역구 19개 초중고 학교 현장방문
[서울시의회] 김영한 서울시의원, 지역구 19개 초중고 학교 현장방문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7.01.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영한 의원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김영한 시의원(더불어민주당, 송파5, 기획경제위원회)124() 오금중학교 방문을 시작으로 오늘 송파중학교까지 지역구 초․중․고등학교 학교시설에 대한 실태를 파악하고 학교 관계자들과 안전한 학교시설에 관하여 의견을 나눴다.

김의원은 현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분기마다 학교 현장을 방문하여 학교 관계자들로부터 고견을 듣고 있다. 이번 방문 간에는 단위사업의 안전 관련성 및 냉난방개선, 외부환경개선, 변기교체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방학 중에도 학교를 위해 업무를 하는 학교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의원은 ‘21세기 지도자들을 20세기 시설과 방식으로 교육하고 있다는 석촌중학교 교장선생님의 말처럼 미래의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기본적인 시설도 보장받지 못하고 있다며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직접 사용하는 시설을 우선적으로 개선할 것을 당부하고 칠판환경 현황자료를 요청했다.

김의원은 이와 함께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정서적으로 안정을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도 필요하지만 우선적으로 안전한 학교시설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하고 불안전한 학교시설을 찾아서 필요한 시점에 바로 처리하여, 학교의 신뢰도 높이고 학부모가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도록 해야 한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