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정] 이번 설날엔 가족과 함께 한강서 놀자!
[서울시정] 이번 설날엔 가족과 함께 한강서 놀자!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7.01.23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강 유람선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온다! 오랜만에 가족 모두 모여 밀린 이야기들을 나눌 생각에 곳곳에 설렘이 가득하다. 이번 설 연휴 기간 중 서울에 머무르거나 역귀성하는 시민들에게 높은 하늘 드넓은 한강을 배경으로 알찬 시간 즐길 수 있는 한강 나들이를 추천한다.  

서울시는 “다가오는 설날 연휴, 고향에 못간 사람들을 위하여 멀리 가지 않고도, 가까운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강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픈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설 연휴 특별운항을 진행한다. 선상에서 분위기 있는 통기타 공연과 함께 한강낚시(증강현실 게임)도 하고 연 날리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스토리 크루즈가 특히 즐길 만하다.

이외에도 명절 기간 동안 수고한 모든 어머니, 아내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전하고자 힐링 크루즈를 운영한다. 선상에서 뷔페 식사가 가능한 유람선코스로 힐링크루즈를 이용하는 모든 여성고객들께는 글라스 와인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 연휴 동안 한강공원에 가면 누구나 무료로 전통체험 및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널뛰기, 굴렁쇠 등 다양한 민속전통놀이를 11개 한강 공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