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발달장애인·정신장애인가족을 위한 힐링음악콘서트 개최
[복지]발달장애인·정신장애인가족을 위한 힐링음악콘서트 개최
  • 강희성 기자
  • 승인 2016.05.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강희성기자] 서울특별시 은평병원과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이 공동주관하여 발달장애인․정신장애인가족을 위한 힐링음악 콘서트 걱정말아요 그대 라는 주제로 5월11일(수)19:30분부터 금천구청 금나래 아트홀에서 힐링음악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발달장애인 및 정신장애인가족의 휴식과 심리 및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한 음악 콘서트로 힐링의 장을 제공하기 위함이며 행사를 통해 발달장애 및 정신장애인 가족의 힐링의 필요성과 함께 가족들의 희망도 함께 사회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발달장애인 가족의 희망 메시지를 담아 「가수 전인권」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콘서트가 진행되며, 발달․정신장애인 가족 500명이 함께 한다.

  은평병원은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기관 및 참석자들에 대하여 은평병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공공보건 의료지원사업 및 발달장애아동 전문치료기관인 어린이발달센터 역할 등에 대한 안내하고 발달장애아동 조기진단과 치료의 중요성 인식을 위한 홍보와 상담을 실시 한다.

  남민 서울특별시 은평병원장은 이번 힐링음악 콘서트가 정신장애인 및 발달장애인 가족에게 휴식이 되고 위안을 주는 시간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은평병원(☎ 300-825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