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탐앤탐스, 달콤한 꿀과 쌉싸름한 에스프레소의 만남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 출시
[기업] 탐앤탐스, 달콤한 꿀과 쌉싸름한 에스프레소의 만남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 출시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7.01.1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이번에 선보인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아카시아 꿀이 조화를 이룬 커피다. 

  에스프레소 본연의 풍부한 향은 그대로 살리면서 커피의 쌉싸름한 맛은 중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핫(HOT)과 아이스(ICE)로 즐길 수 있으며, 톨 사이즈 1종으로 출시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2017년 첫 신메뉴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는 커피의 쓴 맛을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커피 애호가부터 커피 초보자들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17일(화)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탐앤탐스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 ‘좋아요’를 한 다음 친구를 소환해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에 대한 소개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 역시 해당 게시글에 친구 소환과 소개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 3명, 인스타그램 2명을 선정해 뮤지컬 ‘영웅’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는 탐앤탐스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