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정] 손기정체육공원 활성화를 위한 청년크리에이터 모집
[서울시정] 손기정체육공원 활성화를 위한 청년크리에이터 모집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7.01.17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서울시는 우리나라 최초의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손기정선수와 남승룡 선수를 재조명하고 그 가치를 되새기기 위한 손기정‧남승룡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할 청년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손기정체육공원 활성화 및 손기정‧남승룡선수의 재조명을 통해 한국인에게는 자부심과 다음세대를 위한 가치를 부여하고, 한국을 알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역사의 진실을 전달하는 관광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청년크리에이터는 18세이상 39세이하의 서울시민으로 미취업자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디자인 광고, 마케팅 등 크리에이티브 분야 전공가 및 관련분야 경력보유자는 우대하며, 최종 선발인원은 총 10명이다.

근무기간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이며, 18시간, 5일 근무를 원칙으로 하며, 시급은 8,200원으로 4대보험도 의무 가입한다.

청년크리에이터로 선발된 인원은 손기정체육공원 활성화 총괄디자이너와 함께 손기정‧남승룡 선수에 대한 스토리텔링, 이미지 메이킹 등 콘텐츠 개발, 디자인 및 상품 개발, 인식전환을 위한 캠페인 활동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서울시 홈페이지 채용시험 게시판 및 일자리 플러스센터에서 필요서류를 확인하여 26()부터 217()까지 서울시청 11층 공공재생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