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때리기] 쉼표이고 싶다... 더 격렬하게 멍 때리고 싶다면 한강으로 와요!
[멍때리기] 쉼표이고 싶다... 더 격렬하게 멍 때리고 싶다면 한강으로 와요!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6.05.0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신정호기자] 스마트폰, 컴퓨터, TV 등 한순간도 정보의 자극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우리의 뇌를 쉬게 하자! 탁 트인 한강공원 청보리 밭에서 아무 생각 없이 멍~때리는 그 시간을 즐겨보자!

▲ [미디어한국]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오는 5월 22일 일요일 15시부터 18시까지 이촌한강공원 청보리밭 일대에서 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현대인의 뇌를 탁 트인 한강에서 쉬게하자’는 콘셉으로 개최하는 는 가치 없는 ‘멍 때리기’에 목적 지향적 가치를 부여한 이색 퍼포먼스 행사다.‘멍때리기 대회’는 무료함과 졸음을 이겨내고 아무것도 하지 않음을 유지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심박측정기를 지니고 가장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면 우승자가 된다. 대회 우승자에겐 트로피와 상장을 수여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5.17(화)까지 링크(http://goo.gl/forms/hAkG6VpEUJ)를 통해 받는다. 참가선수 선발은 외부 평가위원단을 구성하여, 멍 때리기 대회 참가 사연을 중점적으로 검토하여 최종적으로 70명의 선수를 선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