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동 '화동훼리' 크루즈여행... 변진섭 선상 콘서트
중국산동 '화동훼리' 크루즈여행... 변진섭 선상 콘서트
  • 서홍석 기자
  • 승인 2017.01.04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서홍석기자] 거대한 크루즈 선상위에서 가수 변진섭과 개그맨 박성광이 함께 하는 특별한 콘서트가 진행된다.
 
한국 팝발라드의 황태자 가수 변집섭의 아주 특별한 콘서트가 화동훼리에서 진행된다. 개그맨 박성광의 진행으로 꾸며지는 '변진섭 선상특별 콘서트'는 2월 24일 21시~22시30분 진행되며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 '에필로그' 등 1980년~90년대 최고 히트곡들을 부를 예정이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거대한 크루즈를 타고 넓은 바다를 누비며 선상 위에서의 특별한 여행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것이다. 초호화 여객선을 타고 해외여행은 물론 선상 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변진섭 콘서트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이 있어 눈길을 끈다.
 
(주)한교투어는 화동훼리 신규취항 이벤트로 중국 산동성 투어 3박 4일 훼리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중국 산동성 훼리여행은 내년 2월 24~27일 3박 4일간의 코스로 구성됐다. 한·중·일 최대 규모 3만 5천 톤 화동훼리를 타고 인천에서 출발해 중국 산동성에 도착, 다양한 문화유적지 및 관광지 탐방과 함께 중국 최대 스파리조트에서 온천욕을 즐기고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인천과 중국을 오가는 화동훼리는 수용인원 1500여 명, 3만 5천 톤 규모의 웅장함을 자랑하는 크루즈급 여객선이다. 편의점부터 안마실, 세미나실, 노래방, 나이트클럽까지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을 갖췄다. 

또한 객실은 오붓한 연인을 위한 2인 실과 가족단위 이용객을 위한 4·6인실 등으로 구성돼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소를 제공한다.
 
또한 객실은 오붓한 연인을 위한 2인 실과 가족단위 이용객을 위한 4·6인실 등으로 구성돼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소를 제공한다.

특히 여행 1일 차에는 화동훼리 선상 무대에서 한국 팝발라드 황태자 가수 변진섭의 특별콘서트가 펼쳐진다. '너에게로 또 다시', '희망사항', '에필로그' 등 1980~90년대 최고 인기를 누렸던 가수 변진섭은 이 날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또 한국 대표 개그맨 박성광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콘서트 진행을 맡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 예정이다.
 
여행 2일 차는 웅장한 비경을 자랑하는 중국 산동성 석도항에 도착해 필수 관광지로 꼽히는 해변공원과 행복문을 탐방하고, 다양한 해저동물과 동물쇼를 볼 수 있는 신유화하수족관도 관람한다. 

아울러 산동성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파리조트 천목온천(탕박온천)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따뜻한 온천욕을 즐기는 기회도 얻는다.

이어 3일 차에는 해산물의 도시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해산물로 가득한 산동성에서 지역 대표음식 중 하나인 해물샤브샤브 특식을 제공한다. 또 해상왕 장보고 대사의 유적지인 장보고 기념관, 장보고기념탑, 적산법화원 등을 관람한다. 

이후 다시 석도항에서 화동훼리를 타고 인천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여행 4일 차 오후 12시께 여행을 마무리한다.
 
(주)한교투어 김광용팀장은 "화동훼리 신규취항을 기념해 이번에 첫 기획한 여행 패키지로 가족, 친구 또는 직장 모임 등 남녀노소 모든 이용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단 1회만 진행되는 특가상품이며, 별도의 옵션도 없고 강제 쇼핑일정도 없다"며 "해신 장보고 대사의 유적지인 적산법화원 관람등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면 더할나위 없는 최고의 가족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주소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hangyotour.co.kr/Goods/GoodsDetail.asp?ev=20170268 
 
(주)한교투어는 2006년 설립하여 지금까지 수많은 교직원 및 학생들의 교육여행 대표 여행사로 자리매김하였다.
 

 
서홍석기자 suk15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