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시간 "미디어한국" 헤드라인 뉴스...국내 지카바이러스 3번째 환자 발생
[종합] 이시간 "미디어한국" 헤드라인 뉴스...국내 지카바이러스 3번째 환자 발생
  • 황문권 기자
  • 승인 2016.04.2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미디어한국] 본지 자매지이다. 서울시정일보 보기는 본지 메인화면 상단에 PDF보기를 클릭하면 된다


[미디어한국///황문권기자] 지카 바이러스 3번째 감염자 발생했다. 두 번째 환자 형 발생과 같다. 우려하던 데로 올해 급격한 기후변화 속에서 지카바이러스가 대유행 하지 않아 추정된다.


●새누리당은 16일 서울시가 광화문광장에 태극기를 영구 게양하겠다는 국가보훈처의 계획을 반대하는 것과 관련, 박원순 서울시장의 국가관에 문제를 제기하며 서울시의 협조를 촉구했다.

●미국의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28일 한국 50대 부자 중 40%가 자수성가형 부자는 이건희라고 발표했다.

●다음 달부터 도시가스 요금 5.6% 인하된다. 이로 인해 1천415원 절감할 것으로 보여 진다.


  ●산업부는 1월 9.0% 인하, 3월 9.5% 인하에 이어 올해 들어 세번째로 도시가스 요금을 내렸다. 지난해 말과 비교하면 22.1% 인하된 수준이다.


  ●바누아투의 해안에서 규모 7.0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미국 지질조사국(USGS)이 28일(현지시간) 발표했으며, 미국 쓰나미경고센터는 이번 지진에 따라 쓰나미(지진해일) 경보를 발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