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던킨도너츠와 함께하는 포근한 윈터 홀리데이~
[기업] 던킨도너츠와 함께하는 포근한 윈터 홀리데이~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6.12.07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크래프트홀릭 쿠션’은 애착인형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소재와 한 품에 쏙 안기는 대형 크기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련된 느낌의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귀여운 토끼 크래프트 랩(Rab)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쿠션은 애착인형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데코레이션이 가능해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한층 살려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크래프트홀릭 쿠션’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크래프트홀릭 쿠션’의 개별 구입은 불가능하고, 결제 영수증 1건 당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 된다. (일부 매장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한편, 던킨도너츠는 올 겨울 라이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메종 드 던킨 (MAISON de DUNKIN)’이라는 콘셉트로 홈&리빙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던킨도너츠가 이번에 새롭게 소개하는 '크래프트홀릭'은 일본 디자인 회사 ‘악센트’(ACCENT) 에서 선보인 미니 담요에서 탄생한 캐릭터다. 

  혹성에서 온 우주인이라는 콘셉트의 캐릭터로, 귀엽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 프로모션으로 선보인 ‘크래프트홀릭 러그’도 하루만에 1만개가 판매될 정도였으며, 이번에 선보인 바디쿠션 또한 사전예약 주문만 5만여 개가 접수되는 등 인기가 예감된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쿠션 외에도 크래프트홀릭을 활용한 도넛과 패키지, 머그와 디저트 플레이트 등을 12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