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참이슬 성공신화
[기업] 참이슬 성공신화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6.12.06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출시 당시 23도 제품으로 출발한 ‘참이슬 fresh’는 리뉴얼 과정을 통해 현재는 20.1도 참이슬 클래식과 17.8도 참이슬 후레쉬로 두개 브랜드가 국내 소주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출시 당시 대나무 숯 여과공법을 도입해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온 참이슬 fresh는 그동안 7차례에 걸친 제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키워왔으며, 14년 11월에는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며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참이슬 fresh는 출시 2년 만에 단일 브랜드로 전국시장의 50%가 넘는 점유율을 차지하는 소주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현재는 국내 소주 시장에 절반정도를 차지하는 대한민국 대표소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