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4·16 연대, ‘세월호 7시간 논란 정유섭’... "짐승보다 못해"
[사회] 4·16 연대, ‘세월호 7시간 논란 정유섭’... "짐승보다 못해"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6.12.05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정유섭 의원 블로그 캡처)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세월호 참사 유가족이 5일 최순실 게이트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이른바 '세월호 7시간' 발언을 두고 새누리당 정유섭 의원을 강력히 비판했다.

4·16
세월호참사 진상규명 및 안전사회 건설을 위한 피해자 가족협의회는 이날 성명을 내고 "대통령은 현장 책임자만 잘 책임져 주면 7시간 노셔도 된다"고 한 새누리당 정유섭 의원은 국회의원 자격이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협의회는 '탄핵소추안에 '세월호 7시간'이 적시된 것도 문제'라는 정 의원의 발언을 두고 "이게 사람이 할 소리인가"라면서 "짐승보다 못한 작태를 보인 이런 자가 국회의원이라는 게 말이 되는가"라고 반문했다.

협의회는 "'탄핵에 말려들면 세월호 희생자들처럼 빠져 죽을 수 있다'는 막말을 서슴지 않은 무리가 바로 새누리당"이라면서 "이런 게 공당이라고 국민의 세금을 강탈해 국회에서 표결을 가지고 논다는 게 말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협의회는 "이런 패륜 무리가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에 있다는 것을 단 하루도 용납할 수 없다""정유섭은 사죄하는 건 물론 국회의원 자리에서 물러나고, 박 대통령의 직무유기를 비호하는 새누리당 의원 전원도 사퇴하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