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3D MMORPG ‘콜오브카오스’,
[기업] 3D MMORPG ‘콜오브카오스’,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6.12.03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웹젠은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와 ‘콜오브카오스’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어제(12월1일)부터 전국 1만여 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콜오브카오스(https://cc.masangsoft.com)’는 가상의 대륙 ‘카도르’를 배경으로 차별화된 쿼터뷰 시점과 간편한 조작을 전면에 내세우고, 주요 콘텐츠로 ‘계획 경제 시스템’과 자유도 높은 ‘PvP(Player versus Player)’ 및 공성전 등을 구현한 PC MMORPG다.

이번 제휴로 웹젠 PC방에서 ‘콜오브카오스’를 즐기는 게임회원들은 다양한 게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웹젠PC방 버프’를 얻은 캐릭터와 파티를 맺으면 ‘20% 추가 경험치’ 및 ‘AC+2’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매 시즌마다 PC방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웹젠 PC방은 전국 1만여 개 PC방 가맹점의 영업망을 바탕으로 MMORPG, FPS, RTS 등의 게임 장르를 포함하여 총 31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 PC방 제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  젠의 PC방 퍼블리싱 사업 또는 서비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http://pcbang.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